[경영] 오픈마켓 비교 분석-옥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1.09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목차
1.옥션의 장점
2.단점
3.수수료
본문내용
1998년 인터넷 경매사이트로 설립된 옥션은 현재 회원수 1800만명에 1일 평균 35만건의 경매가 이뤄지며, 연간 거래액 2조 1000억원을 국내 전자상거래 시장의 23%를 차지하며 국내에서 가장 많은 회원을 확보하고 있는 대표적인 사이트로서 검색을 통한 상품 선택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서는 사업자등록증이 없는 일반인들도 가능하며, 다양한 온.오프라인의 마케팅 교육을 지원해 주고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사이트의 인지도 등에서 타 사이트보다는 우수하기 때문에 등록 및 거래성사시의 수수료를 지불하더라도 상당한 판매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참고문헌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과정] 온라인 유통시장이 진화한다를 읽고
  • 경영의 기본기본의 중요함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기업경영에서도 마찬가지다. 기본을 무시한 채 각종 경영기법 만으로 일류 기업이 되길 바라는 것은 세끼 밥은 거른 채 좋다는 영양제와 보약을 먹어가면서 건강하기를 바라는 것과 다르지 않다. 경영학의 구루라고 여겨지는 학자들은 중요한 경영원칙으로 어떠한 측면들을 강조하고 있는가?피터드러커는 경영이란 무엇인가라는 그의 책에서 기업에 있어 이익은 목적이 아니라 제약 조건이며

  • [경영학] 지마켓 G마켓 기업분석
  • 경영환경분석2)경쟁사분석①옥션-업계 1위. 2006년 상반기 매출 787억원-시장 선발주자로서 높은 인지도②다음온캣-포털 업체 중 처음으로 오픈마켓에 진출(2005년 5월)-매출고속성장(3,800만 회원 기반, 작년대비 매출 15배 증가)3)소비자분석①인터넷 쇼핑의 주 이용자 : 20~30대-점차 10대와 40대까지 이용자가 확대되는 추세3.경영환경분석2. 간접환경분석1)시장 환경분석①인터넷쇼핑몰 시장의 성장→ 2010년 20조원대 예상(‘오픈마켓’의 황금시

  • [창업계획서] 리퍼(RB)제품 판매 사업
  • 분석결과 4개 군집이 나타났음을 볼 수 있고, 각 군집에 포함된 케이의 수가 나타나 있다.일원배치 분산분석표 20 다중 비교Scheffe ( ※ 총 20개의 요인중 유의한 요인들만 추출함)종속변수(I) 케이스 군집 번호(J) 케이스 군집 번호평균차 (I-J) 표준오차유의확률95% 신뢰구간 하한값상한값S1 (검색기능) 12-1.41.38.004-2.48-.343-2.03.37.000-3.08-.974-2.35.39.000-3.44-1.26211.41.38.004.342.483-.62.27.164-1.38.154-.94.29.015-1.75-.13312.03.37.000.973

  • [마케팅원론] G마켓 기업분석 PPT
  • 오픈2004년 3월 (주) 인터파크지마켓으로 사명 변경 12월 세계 최대 벤처캐피탈 Oak Investment Partners로 부터 아시아 최초로 760만 달러 투자유치2005년 7월 첫 스타샵인 이효리샵을 시작으로 한 스타샵 오픈 11월 업계 최초로 판매자 구매자 간의 메신저 서비스 시작 (특허 출원중)G-마켓 소개1 G마켓 회사 연역G-마켓 소개1 지마켓 경영이념G-마켓 소개1경쟁사와 비교 분석3STP 전략4마케팅 7P Mix5앞으로의 전망6SWOT 분석2SWOT 분석2매출액, 점유

  • 옥션의 기업분석 및 채용방식 분석
  • 옥션으로 사명 변경 2000년 1월 : 업계최초 서비스 유료화 2000년 6월 : 코스닥 등록2001년 12월 : 회원 완전실명제 실시 2002년 3월 :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로 사업구조 개편2003년 4월 :우리가 만드는 열린시장, 옥션 슬로건 선포2003년 8월 : 사옥이전 (서초동 교보빌딩) 2004년 3월 : 고정가제도 오픈 2004년 8월 : 업계 최초 1천만 회원 돌파 2004년 11월 : 업계 최초 연간 1조원 거래금액 달성 (3) 옥션의 자사분석1) 옥션의 거래규모- 옥션에서의 거래량은 엄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