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분석] [저가항공]Ryan Air & Easy jet 경영전략 분석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1.08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저가항공이란 ?
2. 저가항공의 사업전략
3. Ryanair & Easyjet의 리더와 리더십
4. 결론
본문내용
저가항공이란 -정의
저가항공(LCC-Low Cost Carrier)은 통상적으로 저임금, 효율성이 높은 중형 비행기, 25분 내외의 빠른 턴어라운드 타임(이착륙 준비시간), 인터넷 예약시스템 등 저비용 구조를 기반으로 국내 또는 단거리 국제노선에 취항하는 항공사를 말한다.
대표적으로 미국의 사우스 웨스트 항공, 제트 블루 유럽의 라이언 에어, 이지젯 우리나라의 제주항공 등이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이런걸 올리시다니... 질에 비해 가격이 너무 쎄군요...
  • nofu***
    (2007.11.10 04:52:15)
회원 추천자료
  • [국제물류] 항공운송 -저가 항공사(Low Cost Carriers, LCCs)
  • 항공기를 이용하여, 단거리 운항을 함으로써 운영비용을 낮춰 저렴한 가격에 항공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를 지칭한다. 대표적인 저가항공사로는 유럽의 라이언에어(Ryan air), 이지젯(Easy Jet)을 들 수 있고, 미국에는 사우스웨스트(Southwest), 젯블루(Jet Blue)가 있다. 아시아에서는 에어아시아(Air asia)가 대표적이며, 한국에는 제주항공과 한성항공이 있다.저가항공사는 기존 항공사와의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틈새시장을 공략하고 다양한 운영전략을 구사

  • [국제물류] 항공운송 -저가 항공사(Low Cost Carriers, LCCs)
  • 저가항공사의 위협요인 분석■ 국내 저가항공사의 기회요인 분석※ 서 론■ 물류 혁신을 위해 주목해봐야 할 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의 의미물류 비용 절감서비스 향상소량 다빈도 납품저가 항공사EU: Ryan AirEasy JetUS: SWAJet BlueAsia: Air AsiaKR: Jeju AirHansung Air운영 비용 절감기내서비스 미제공소형 항공기 사용단거리 운항틈새 시장 공략기존 항공사와 경쟁※ 본 론■ 항공사의 비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저가항공사의 특징과 전략■ 저

  • [경영학] 제주항공의 시장 진입 및 성장 전략 분석
  • 제주항공의 시장 진입 및 성장 전략 분석제주항공이 국내의 대표적인 저가 항공사로 자리 잡으면서 시장에 성공적으로안착하였다고는 하지만 아직까지 제주항공이 성공 했다고 단언하기는 어렵다. 높은 승객 탑승률, 꾸준한 탑승객 증가 등 국내 제일의 저가 항공사의 이미지를 굳히고 있는 한편으로는 아직까지도 초기 투자비용을 회수하지 못하고 적자를 내고 있는 상황에 쳐해 있다. 겉으로 보이는 수치에 만족

  • 저가항공사의 마케팅 전략 ; 저가항공사의 성장배경과 성공사례 분석
  • 저가항공사의 현황과 전망1) 우리나라 초창기 저비용항공사2) 국내 저비용항공사 운영 현황3) 저비용항공사(LCC) 전망5. 저가항공사의 마케팅 전략1) 인력의 최소화 2) 서비스 비용의 최소화3) 공항 이용의 차별화 4) 지상 대기 시간의 최소화5) 기단의 통일화 6) 화물운송배제7) 관리비용의 최소화 8) 판매비용의 절감9) 밀집된 좌석배치 10) 연계운송배제6. 해외 저가항공사의 성공사례1) Southwest Airlines 2) Air Asia 3) Ryan Air1저가항공사란?저가항공사는

  • 저가항공시장분석,제주항공사례,제주항공경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국내저가항공 산업분석 및 제주항공 경영전략 분석목 차Ⅰ. 서론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Ⅱ. 저가항공 산업의 개요1. 저비용항공 산업의 출현 배경 2. 저비용항공사의 개념3. 저비용항공사의 비즈니스 모델4. 국내 저비용항공사의 현황5. 국내 저비용항공사의 문제점Ⅲ. 제주항공 사례의 분석1. 기업소개2. 환경분석- 외부환경 - 내부환경 - 핵심역량 3. 제주항공의 문제점4. 제주항공의 개선방안 및 향후전략 제안Ⅳ. 결론1. 연구의 요약 및 국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