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경영] 메이필드 호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1.08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 메이필드 호텔소개
본론 : 메이필드 호텔 마케팅 전략
결론 : 앞으로의 발전 방향
- 본문내용
-
<서론>
1. Mayfield호텔
MAY+FIELD=MAYFIELD
MAY : 아름다운 조경 속에 위치한 호텔의 지리적 특성을 살린 명칭으로 사계절 중 가장 조경이 아름다운 봄, 그 중에서도 꽃들이 만발하는 5월을 상징화
FIELD : 뜰을 의미
MAYFIELD :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안락한 휴식을 취하고 봄의 생동감을 느끼며 고품격의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
메이필드 심볼 마크의 의미
유러피안 스타일의 고품격 호텔을 지향하고있는 메이필드호텔의 심볼 마크는
'Entrance to Europe'이라는 컨셉으로 이는 실제 건축물에서도 기둥의 형태를 에머랄드 그린과 소프트한 베이지 톤으로 심플하면서도 고품격을 상징하고 있다.
사전적 의미
연중 가장 아름다운 시기인 “5월의 정원”을 표현
스코틀랜드의 성 메이필드에서 유래하여 “고객을 왕처럼 서비스하겠다”는 의미
가치적 의미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편안한 휴식과 재충전으로 온전한 회복을 경험하고, 특별한 컨셉속에 즐거운 추억을 만들며 품위있는 교제의 장이 되는 최고의 Boutique 호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