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경영] 라이브러리 호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1.08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1) 호텔 선정이유
(2) 호텔의 탄생 배경

2. 본론
(1) 호텔의 소개
(2) 감성 마케팅
(3) 위치적 특성

3. 결론

(후기) 조사를 마치면서
본문내용
1. 서론

(1) 호텔 선정이유
뉴욕은 정말 특이한 호텔로 넘쳐나는 곳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호텔의 컨셉은 엄청난 주목을 끌었다. 메디슨 41번가 길목에 자리한 이 호텔은 온통 읽을거리로만 둘러싸인 최초의 호텔이다.
도서관과 호텔이라는 기존의 평범한 소재를 가지고 조합하여 새로운 방식으로 가치 창출을 해 내는 차별화를 가지고 있어서 선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2) 호텔의 탄생 배경
Library hotel의 아이디어는 이 호텔의 소유주 헨리 칼란(Henry Kallan) 이 12층짜리의 건물을 구매한 뒤 호텔로 개조할 계획을 가지고 있었다.
그러던 당시, 주변의 거리를 어슬렁거리다가 몇 발자국 떨어지지 않은 곳에서 뉴욕 공립 도서관을 발견하게 되고, 그리고 거기에서 몇 블록 더 떨어진 피어폰트 모건 도서관을 지나면서 떠올린 것이다. 그래서 오늘의 Library hotel이 탄생하게 되었다.

2. 본론
(1) 호텔의 소개
1) 호텔의 위치
뉴욕 멘헤튼 메디슨 41번가 길목, 도서관 길로 잘 알려진 장엄한 뉴욕 공립 도서관, Bryant 공원, 모건 도서관으로부터 몇 걸음 떨어져있고 개선된 그랜드 센트럴 역과 중간 지구 멘헤튼이 나타나는 위치에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생산운영관리] 신라호텔 VS 힐튼호텔
  • 신라호텔 VS 힐튼호텔목 차호텔 소개입지와 고객.상품.직원. 전략향후전망신라 호텔- 삼성그룹 계열의 관광호텔업체- 설립 : 1973년 5월 9일(서울) / 1990년 7월1일(제주)- 등급 : 특1급- 객실수 : 465실(서울) / 429실(제주)- 경영이념 : 인재와 기술을 바

  • 호텔신라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 신라호텔 기업분석,SWOT분석 및 미래전략 제시
  • 호텔에 대한 내국인들의 인식의 변화로 단순히 숙박을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여러 문화생활 등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의 수요가 증가하였다. 그렇기 때문에 숙박위주보다는 체험위주의 프로모션에 주력하였는데, 예를 들면 제주신라호텔에서는 문라이트 이벤트를 진행하여 탱고 공연과 디너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내놓았고, 셰프초청 프로모션이나 와인 라이브러리 프로모션 등을 진행해서 관광객들이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 표적시장 전략
  • 호텔->공항/1매) -무료 다림질 쿠폰 및 인터넷 무료 이용 -객실 내 최첨단 pc,복합 기(프린터&팩스)-보이 스 메일,커피&티 메이커,금고, -휴대폰 및 고급 욕실 용품(Molton Brown)비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무료이용 -총53석의 라운지 테이블 및 스모킹 라운지 운영 -600여권을 비치한 라이브러리 운영 -대형 PDP TV 및 와인 크루비넷(6구) 비치 -인터넷이 가능한 Worstation무료 이용(한/영/일) -라운지 회의실 2시간 무료이용 (6인/9인)호텔 외식 관광 마케팅순

  • [학사][호텔관광] 호텔 브랜드가 호텔 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호텔이 고객을 위한 숙박장 소임에는 여관이나 동일하다. 그러면 호텔과 여관은 어느 정도의 자본과 기업규모의 대소 시설의 우열 등으로 구분할 것인가 하는 문제가 제기된다. 오늘날 세계각국에서는 그들 국가의 법령으로 관광호텔의 등록기준을 일정한 시설과 인적 요건으로 규제하고 있다. 따라서 우리 나라도 관광진흥법 제3조 제1항 2호에서 관광숙박업을 정의 하고 있다.또한 동법 제4조 1항은 관광사업을 경영하고자 하는자는 문화체육부령이

  • 호텔 신라 고객서비스전략
  • 관광의 날 국무 총리상 수상1982. 9월 무역회관 클럽 식당 수탁 운영 개시11월 안양컨츄리클럽 식당 임차운영 개시 1984. 8월 프레스센타 식당 운영계약체결 10월 동방프라자 식당가 개업 1985. 5월 대한생명 63빌딩 식당 기술용역 제공실시 1986. 7월 신라면세점 서울점 오픈 (7월 2일) 1987. 1월 서비스교육원 개원 (1월 19일) 1988. 3월 제주신라호텔 기공식 (3월 25일) 9월 제 24회 서울올림픽 본부호텔 1989. 8월 신라면세점 제주점 오픈 10월 관광업계 경영컨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