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경영] 라이브러리 호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1.08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1) 호텔 선정이유
(2) 호텔의 탄생 배경
2. 본론
(1) 호텔의 소개
(2) 감성 마케팅
(3) 위치적 특성
3. 결론
(후기) 조사를 마치면서
- 본문내용
-
1. 서론
(1) 호텔 선정이유
뉴욕은 정말 특이한 호텔로 넘쳐나는 곳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호텔의 컨셉은 엄청난 주목을 끌었다. 메디슨 41번가 길목에 자리한 이 호텔은 온통 읽을거리로만 둘러싸인 최초의 호텔이다.
도서관과 호텔이라는 기존의 평범한 소재를 가지고 조합하여 새로운 방식으로 가치 창출을 해 내는 차별화를 가지고 있어서 선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2) 호텔의 탄생 배경
Library hotel의 아이디어는 이 호텔의 소유주 헨리 칼란(Henry Kallan) 이 12층짜리의 건물을 구매한 뒤 호텔로 개조할 계획을 가지고 있었다.
그러던 당시, 주변의 거리를 어슬렁거리다가 몇 발자국 떨어지지 않은 곳에서 뉴욕 공립 도서관을 발견하게 되고, 그리고 거기에서 몇 블록 더 떨어진 피어폰트 모건 도서관을 지나면서 떠올린 것이다. 그래서 오늘의 Library hotel이 탄생하게 되었다.
2. 본론
(1) 호텔의 소개
1) 호텔의 위치
뉴욕 멘헤튼 메디슨 41번가 길목, 도서관 길로 잘 알려진 장엄한 뉴욕 공립 도서관, Bryant 공원, 모건 도서관으로부터 몇 걸음 떨어져있고 개선된 그랜드 센트럴 역과 중간 지구 멘헤튼이 나타나는 위치에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