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제품, 창업 맴버, 창업 자금, 유입계획, 시장 전망)
현 단계 소개
(기존 시장의 유, 무와 가능성)
목적
(창업자의 비젼과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창업자 경력
(직, 간접적인 경험으로 얻어진 도움)
상품
본문내용
시장분석 (S.T.P와 4P)
시장전략(시장 진입 시기, 고객 유치 및 관리)
시설 및 종업원(인사 채용 및 관리 시설 및 품질 관리)
재무관리
(추정 재무제표, 현금 흐름표, 손익 분기점, 추정 손익 계산서)
사업에 대한 일정 계획
(3~6개월에 걸친 추정 P-D-C와 R&D)
사업체수 및 종사자수10. 학교 현황11. 교통현황 (버스노선)V. TARGET 시장 및 마케팅 계획1. 타겟 시장 및 고객2. 관련산업의 최근 동향3. 업종전망4. 경영전략5. 가격책정 유사 업종과의 가격 비교6. MENU7. 시장환경분석 경쟁분석Ⅵ.재무관리계획1. 자금재원의 필요성과 총 규모2. 추정 자금운용 계획3. 향후 3년 간의 수익 계획Ⅰ. 회사개황1. 회사명(카페이름) : ANFF(Always New Fresh Fruit)2. 팀(TEAM) 이름 : 새콤달콤Lucky7^.~3. 사업계획서 작성 연, 월 : 20
- 목 차 - 1. 회사개황1) 회사명2) 사업계획서 작성일3) 점포운영의 4대원칙(경영 이념)4) 자본금2. 사업의 목적 및 동기 1) 사업의 목적2) 창업동기3. 사업에 대한 설명1) 사업의 특성2) 설비비용3) 예상위치4) 경영전략5) 인테리어4. 마케팅 전략1) 타겟시장 및 고객2) SWOT분석3) 4P MIX5. 재무관리1) 창업자금의 확보 2) 손익분기점3) 자금의 규모 , 미래의 전망1. 회사개황1) 회사명『Fresh Shy』 S. H. Y, Fresh Fruit eat2) 사업계획서 작성일 -2007년 6월 8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