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엘라스틴 광고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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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엘라스틴 실크리페어’ 광고 분석

Ⅱ. 엘라스틴 상품 분석

Ⅲ. 경쟁사 분석 (케라시스)

Ⅳ. 소감
본문내용
프리미엄 샴푸 시장은 웰빙트렌드와 맞물리면서 프리미엄 샴푸 시장은 급속히 성장하기 시작햇고, 기존 샴푸시장의 70% 이상을 차지하게 되면서 기업측면에서 전략적으로 중요한 아이템으로 부각되기 시작했다. 현대의 젊은 여성 소비자는 외모를 중시하고, 자기 개발에 적극적이라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의 영향으로 소비자는 샴푸에 대한 인식도 단순히 머리를 씻어주는 생활용품에서 지속적으로 모발을 관리하고 가꾸기 위해 필요한 하나의 뷰티용품으로 전환하게 되었다. 소비자들에게 이러한 모발 관리제품들은 이제 마치 화장품을 구입하는 것처럼 세심하게 신경 써야 할 품목이 되었다. 이러한 트렌드 외에도 염색이나 퍼머 그리고 대기오염 등 모발 손상에 영향을 주는 요인의 증가도 프리미엄 샴푸 시장의 성장에 영향을 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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