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 과실음료, 마케팅, 사업, 기획, 계획] 키위에이드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1.04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학교 경영기획실무시간에 작성하였던 자료입니다.

가상으로 회사를 세워 가상의 아이템으로 사업기획서를 작성하는 거였습니다.
본문내용
커피숖이나 음료수를 만들어 판매하는 매장의 생과일주스or에이드를 보면 오렌지, 레몬, 키위, 바나나, 딸기 등등 다양한 제품이 있다. 하지만 현재 편의점이나 슈퍼마켓에서 판매되는 과실음료는 오렌지, 레몬, 메실, 석류, 등등 전자와 조금 차이가 나고 있다. 현재 소비자들의 니즈(needs)중 하나가 다양한 과실음료를 마시고 싶은 것이고, 그 중 대표적인 것이 키위과실음료가 손 꼽힐 수 있다. 아직 한국에서 키위과실음료가 출시 된 적은 없다. 키위아이스크림이나 요구르트는 나왔었지만 과실음료로는 출시 되지 않았었고, 많은 소비자들은 키위과실음료를 마시기 위해 커피숖이나 다른 음식점등을 찾아 다니고 있다. 그래서 키위과실음료는 충분히 시장에서 생존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zzzzzzzzzzzzzzzzz
  • cyj***
    (2011.05.21 18:09:12)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그냥 쓸만한 정도로 괜찮습니다.
  • soaka3***
    (2009.05.26 06:48:14)
회원 추천자료
  • [상경, 레포트, 사업계획서, 민들레영토, 창업계획] 민들레영토 사업계획서
  • 음료업계에 진출하여 다른 기업과 경쟁하지 않고 서울에서 향락문화에 빠져 문화생활에 목말라 있는 젊은 층의 잠재수요를 파악하여 새로운 형태로 사업을 시작광고없이도 젊은 학생들의 입소문만으로 상당한 홍보가 되어 있는 상태이며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양질의 서비스와 철저한 매장관리 노력 등을 지속적으로 한다면 선도자의 법칙(마케팅불변의 법칙)을 통해 경쟁우위를 유지할 수 있을 것1. 사업 배경2. 사업 개요대전시 은행동과 둔산상

  • 창업계획서 - 수제고로케 및 과일음료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운영계획(1) 영업계획영업시간 : 오전10:00 - 오후9:00(2) 홍보 및 마케팅-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 SNS 매개체를 이용해 홍보한다.- 명함뒤 쿠폰을 만들어 5개이상 도장이 찍히면 음료를 무료로 준다.- 비나 눈이 오는날에는 5% 할인(3) 판촉활동- 고로케 시식 행사를 한다.- 신문에 전단지를 끼워 투입하고 점포에서 쿠폰을 배포한다.14. 재무계획(1) 사업초기비용(단위: 원)임차보증금30,000,00020평인테리어24,000,000평당 120기본공사6,000,000

  • (카페 사업계획서) 커피전문점 창업계획서
  • 계획은 고객에게 미소와 인사성을 잃지 않고, 위생에 대해 철저히 신경을 쓰며, 서비스 정신을 항상 잃지 않아야 한다.9. 마케팅 계획- 쿠폰제를 실시한다.- 생일을 맞은 손님은 음료1회 무료제공을 한다.- 한달에 한번 추첨을 통해 상품을 준다.- 인기메뉴는 따로 글을 써서 카운터에 올려 놓는다.- 쿠폰에 고객의 이름이나 이메일들을 기재하여 고객명부를 만들어 자주 오시는 고객에게 상품을 준다.- 새로운 메뉴가 나올 때마다 한 테이블당 1 인분

  • [사업계획서]생과일전문점 사업계획서
  • 키위 주스망고 당근 주스베이커리생과일 샌드위치조각 케잎카스테라음료홍차(과일홍차)허브차코코아우유원두커피SET 메뉴과일세트 midium 과일세트 standard 과일세트 large Family Set 과일모듬+생과일 샌드위치◇여름 특선과일 화채, 빙수7. 시장환경분석SWOT (Strengths, Weeknesses, Opportunities, Threats)▶ 전략계획 수립의 중요한 도구인 SWOT(Strengths, Weeknesses, Opportunities, Threat은 계획 수립자가 내부조직의 강점과 약점을 외부의 기회, 위협과

  • [신제품마케팅] 자일리톨 신제품 석류&키위 출시 전략
  • 키위를 이용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본문에서는 분석 (롯데제과, 경쟁사, 고객)과 마케팅 믹스 (4P)를 통해 현재 롯데제과 자일리톨 껌의 시장성을 점검해보고 석류&키위 자일리톨이 시장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도록 한다. 기존의 우위와 신제품의 효과로 인해 롯데제과의 국내 자일리톨 시장 70%의 입지를 굳혀나갈 것이다.본론 (Marketing Plan)1. 마케팅 목표(1) 향후 5년 간 전망 (타임 프레임)1) 제품 출시부터 향후 1년제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