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 과실음료, 마케팅, 사업, 기획, 계획] 키위에이드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1.04 / 2019.12.24
- 15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학교 경영기획실무시간에 작성하였던 자료입니다.
가상으로 회사를 세워 가상의 아이템으로 사업기획서를 작성하는 거였습니다.
- 본문내용
- 커피숖이나 음료수를 만들어 판매하는 매장의 생과일주스or에이드를 보면 오렌지, 레몬, 키위, 바나나, 딸기 등등 다양한 제품이 있다. 하지만 현재 편의점이나 슈퍼마켓에서 판매되는 과실음료는 오렌지, 레몬, 메실, 석류, 등등 전자와 조금 차이가 나고 있다. 현재 소비자들의 니즈(needs)중 하나가 다양한 과실음료를 마시고 싶은 것이고, 그 중 대표적인 것이 키위과실음료가 손 꼽힐 수 있다. 아직 한국에서 키위과실음료가 출시 된 적은 없다. 키위아이스크림이나 요구르트는 나왔었지만 과실음료로는 출시 되지 않았었고, 많은 소비자들은 키위과실음료를 마시기 위해 커피숖이나 다른 음식점등을 찾아 다니고 있다. 그래서 키위과실음료는 충분히 시장에서 생존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자료평가
- zzzzzzzzzzzzzzzzz
- cyj***
(2011.05.21 18:09:12)
- 그냥 쓸만한 정도로 괜찮습니다.
- soaka3***
(2009.05.26 06:4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