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2,166) |
레포트 (32,158) |
방송통신대 (2,320) |
자기소개서 (622) |
독후감/감상문 (611) |
사업계획서 (73) |
기업보고서 (0) |
서식 (8)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32,158)
학습 자료의 개발과 활용1. 자료의 개념과 종류2. 자료의 개발과 활용3. 학년별 교재의 지도 방법③ 결 론④ 참고 서적① 서 론: 많은 아이들이 역사를 암기과목으로 치부하고 있다. 그것은 다양한 역사해석의 가능성을 배제하고 고정된 역사지식만을 주입시켜 왔던 역사교육의 현실에서 발생한 어
10페이지 | 1,300원 | 2015.03.29
활용을 적극적으로 추천한다. 박물관은 인류의 역사가 한눈에 펼쳐지는 곳으로 과거의 실제 유물을 경험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닌 공간이다. 박물관에서 어린이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사회교육 프로그램은 실물 위주의 학습뿐 아니라 역사교육분야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학습방법과 자료의 이용이 가
9페이지 | 1,200원 | 2015.03.29
사회교과서 개발과정에서 교사 집필자들의 교육과정 이해에 대한 사례연구 초등 사회과 역사 영역 중심
교육과정에서 5학년에 집중적으로 배치되었던 역사 영역이 2009 개정 교육과정에서 5학년 2학기(5‧6학년군 ❷)와 6학년 1학기(5‧6학년군 ❸)로 분산된 점은 사회과를 지도하는 데 또 다른 부담으로 작용하고 있다. 주지하듯이 현장의 초등 교사 대부분은 교과서를 주요 학습 자료로 활용하고 있다. 초등
12페이지 | 1,000원 | 2015.06.27
역사 교수학습의 설계 1. 역사 교수학습의 원리(1) 사회과 교수학습의 원리교육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그에 알맞은 내용을 선정하고 다양한 자료의 활용과 학습 방법학습 형태를 적용하며 면밀한 수업 계획을 세워야 한다. 1) 목표와의 일관성 원리바람직한 교수학습을 위해서는 교수
7페이지 | 1,000원 | 2015.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