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PR 캠페인 전략] 기업PR 캠페인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0.29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기업홍보][기업PR][기업][홍보][PR]기업홍보(기업PR)의 개념, 기업홍보(기업PR)의 역할, 기업홍보(기업PR)의 전개과정, 기업홍보(기업PR)의 마케팅, 기업홍보(기업PR)의 인식, 기업홍보(기업PR)의 인터넷기업
- [기업홍보][기업PR][기업홍보 박람회][기업홍보 홍보대행][기업홍보 지원]기업홍보(기업PR)의 특성, 기업홍보(기업PR) 박람회, 기업홍보(기업PR)의 홍보대행, 기업홍보(기업PR) 지원, 기업홍보(기업PR) 전략
- [경영학원론] [경영학원론]대한항공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대한항공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대한항공 기업개요와 SWOT분석및 대한항공 서비스전략분석
- [마케팅] [마케팅] 기업들의 다양한 광고전략
- 목차
-
기업이미지
기업PR의 정의와 유형
유한 킴벌리 기업 PR
교보생명 PR
대한항공 PR
선경 그룹 PR
쌍용 그룹 PR
코오롱 그룹 PR
- 본문내용
-
기업의 뚜렷한 목표의식(vision)을 대내외에 알리는 커뮤니케이션 활동
기업 이미지 제고 및 경영 정책을 변호하기 위한 PR광고
장기적 이윤 추구성
공공복리를 추구 광고 이윤 추구성이 배제됨
- 참고문헌
- 홍보PR,경영학 전문 서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