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품질경영, CRM] CRM과 품질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0.28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수업시간에 발표한 내용입니다.
목차
당연적, 일원적, 매력적 품질요소
품질요소 그루핑
CRM이란
본문내용
CRM 이란 고객전략을 정의하고(Strategy) 경영자원의 분배를 최적화하며(Administration) 고객과 관련된 모든 부분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Service) 고객의 욕구와 행동 그리고 수익성을 규명해 가는(Profitability) 지속적이고 자동화된(Automatic) 프로세스이다. 선별된 고객에 대하여 한정된 자원을 집중시키는 업무 재정비 과정(BPR)으로 고객관리 프로세스에 관련된 모든 사람들 즉, 세일즈, 마케팅, 고객지원, 협력사 그리고 궁극적으로 고객자신들의 요구를 충족 시켜주는 기술의 결합이다.
참고문헌
고객관리 CRM - 한동철 -
www.crm.co.kr
대한상공회의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주)하나투어 기업분석
  • 품질 강화를 위해 해외 현지 서비스 개선은 물론 하나투어 전문판매점 및 대리점의 서비스 교육과 관리에 더욱 주력할 계획이다. ◈6시그마 : 시그마(σ)라는 통계 척도를 활용하여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을 전사적으로 혁신 하는 고객만족 경영◈One-stop 서비스 : 단일 창구 종합 처리 또는 1회 방문 종합 처리 즉, 다양한 서비스를 단일 창구에서 접수하여 종합 처리하는 서비스② 온라인경영-사용자 편의 컨텐츠 강화, 효율성 제고 업무 온라인 화, 수익

  • [텔레마케팅] 텔레마케팅의 개념, 특성, 기법과 텔레마케팅 아웃소싱의 현황, 전망 및 텔레마케팅산업의 발전 전략 분석
  • 전략에 관한 연구, 석사학위논문, 건국대학교 대학원 / 2000* 최규창, 전략적 지역마케팅에 관한 연구 : 지방자치단체의 기업유치전략을 중심으로, 서울대학교 경영학 석사학위논문 / 1997* 텔레마케팅 운영실태 및 수요조사 연구용역보고서, (주) 마케팅 파이오니아 / 1992* 한국텔레마케팅연구소 세미나 자료, IMC 컨설팅 세미나자료* 한국마케팅연구원, 경영과 마케팅 / 1987* 홍부길 역, 사회마케팅 ― 공중행동변화를 위한 전략. 서울: 대영사 / 1994

  • 현대백화점 고급화 전략 성공사례 분석
  • CRM, 라이프스타일1. 현대백화점 소개 (1) 경영이념 1) 기업이념 2) 목표 3) 기본정신 4) 비전 (2) 회사 개요 (3) 대형 유통업체 매출액 순위 2. 외부분석 (1) 백화점 업계의 시장현황 1) 내수경기 회복기미 보여 2) 백화점 매출 가파른 상승세 3) 경쟁업체의 성장에 따른 위기감 고조 (2) 산업구조 분석모형 1) 기존기업간의 경쟁 2) 잠재적 진출기업의 위협3) 대체재의 위협 4) 공급자의 협상력 5) 구매자의 협상력(4) 경쟁사분석 롯데 백화점 1) 현황 2)

  • 현대백화점 차별화 전략
  •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①, 이탈고객을 사전에 알아내는 데이터마이닝기법 등 여러가지 방법을 사용하였다. 이러한 결과 2001년 5월 한국능률협회컨설팅과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가 공동 주관하는‘한국서비스품질등급인증’에서 업계 최초로 월드베스트(AAA) 등급을 받고 국가고객만족도(NCSI)조사에서 백화점 부문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본점의 경우 국내유통매장 중 처음으로 서비스부문 “ISO 9002”인증을 획득했다. 3.3. 매장환경의 고급화현

  • [경영학원론] 권력의 이해와 의사결정에 따른 서비스 품질의 개선
  • 품질구전고객기대의 경영자 인지경영자 인지의 품질명세화서비스 제공(사전 및 사후접촉)고객에 대한 외부 커뮤니케이션개인적 니즈기대한 서비스경험한 서비스과거 경험고객제공자GAP 1GAP 2GAP 3GAP 4GAP 5GAP5기대한 서비스경험한 서비스경험한 서비스 격차참고문헌 및 사이트지식정보시대의 최신 경영학의 이해, 박민생, 형설출판사, 2005 경영학원론, 이기호 외 2인, 무역경영사, 2006경영학-시장지향적 관점에서, 권기대 외 2인, 삼우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