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품질경영, CRM] CRM과 품질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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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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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연적, 일원적, 매력적 품질요소
품질요소 그루핑
CRM이란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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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 이란 고객전략을 정의하고(Strategy) 경영자원의 분배를 최적화하며(Administration) 고객과 관련된 모든 부분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Service) 고객의 욕구와 행동 그리고 수익성을 규명해 가는(Profitability) 지속적이고 자동화된(Automatic) 프로세스이다. 선별된 고객에 대하여 한정된 자원을 집중시키는 업무 재정비 과정(BPR)으로 고객관리 프로세스에 관련된 모든 사람들 즉, 세일즈, 마케팅, 고객지원, 협력사 그리고 궁극적으로 고객자신들의 요구를 충족 시켜주는 기술의 결합이다.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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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리 CRM - 한동철 -
www.crm.co.kr
대한상공회의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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