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도 너무 다른 남과여의 행동심리 분석(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0.26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화성인vs금성인, 당신은 어느 행성으로부터 왔는가의 내용을 중심으로 남녀는 사랑과 결혼의 주체(핵심 요소)남녀의 근본적인 차이 전제, 서로를 이해하는 방식, 사랑하는 방식이 어떻게 다른지 차이점을 이해하기 위해 조사분석하여 조원5명 모두 만점 받은 우수자료입니다. 자료의 내용구성, 디자인 모두 괜찮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자세한것은 목차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되실꺼에요~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목차
Ⅰ. 프롤로그 - 주제와 조사방법 소개
1. 주제 / 주제 선정 이유
ⅰ) 주제
ⅱ) 주제 선정 이유
2. 조사방법 - 설문조사 & 문헌조사

Ⅱ. 본문 - 설문조사와 문헌조사의 내용 및 결론 보고
1. 설문조사 계획 및 구성
ⅰ) 설문조사 계획
- 설문 목적 / 설문 대상(설문 응답자 범위) / 설문지 매수
ⅱ) 설문조사 구성
- 설문 문항 수 / 설문지 특성
2. 설문조사 통계 및 결과(수치 분석) / 문헌조사를 통한 해석(심층 분석)
3. 전체 결론

Ⅲ. 에필로그 - 종합

Ⅳ. 참고문헌 및 사이트
본문내용
ⅰ) 주제
달라도 너무 다른 ‘남과 여’
- 화성인vs금성인, 당신은 어느 행성으로부터 왔는가
ⅱ) 주제 선정 이유
남녀는 사랑과 결혼의 주체(핵심 요소)
남녀의 근본적인 차이 전제,
서로를 이해하는 방식, 사랑하는 방식이 어떻게 다른지
차이점을 이해하고 인정하는 계기 마련
설문조사
– 남녀가 지닌 차이점의 실체 파악(수치분석)
문헌조사
- 차이점의 양상 해석(심층분석)
- ‘어떻게 다른지’ / ‘왜 다른지’
참고문헌
바바라 피즈, 앨런 피즈Babara Pease, Allan Pease. 말을 듣지 않는 남자 지도를 읽지 못하는 여자Why Men Don`t Listen&Women Can`t Read Maps. 가야넷, 2000.
스탕달Henri Beyle. 연애론 에세이 Love. 해누리, 2004.
위르크 빌리Jurg Willi. 사랑의 심리학Psychology of the Love. 이끌리오, 200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광고로 배우는 아이디어 발상법 요약 및 정리 중간
  • 여름을 전기가 시원하게 합니다 여름이 전기를 힘들게 합니다 (전기사업연합회)2. 비유를 사용할 때 조심해야 할 것비유를 너무 어렵게하면 사람들이 외면 할 수 있음 -> 쉽게 비유하면서 재미를 느끼게 해야한다.3. 비유를 슬기롭게 사용한 아이디어의 예ex) ”어떤 남성이 길에서 어떤 여성의 따귀를 때리고 있다.“ 지금 영국에서는 10명 중 4명의 여성이 이유없 이 폭력을 휘둘리고 있습니다” -> 여성에 대한 이유 없는 폭력을 경고하는 광고4. 비유

  • [A+] 현대생활과 패션 총 요약 및 정리
  • 여주인공→ 사회적 상황에 따라서 패션도 변해야 함→ 자신에 대한 관리가 철저하다는 평→ 실제로 이런 사람들이 능력도 있음“건어물 녀/남이 되지 않기 위해 주의해야 할 사항”① 집안에서와 외출복은 구분해서 사용- 비싼 옷도 집안에서 입고 뒹굴 때에는 옷의 형태가 망가지기 마련- 외출복의 사이즈나 스타일을 너무 헐렁한 의상으로만 입는 것도 no!!② 캐주얼 복장과 편안한 옷과 구분- 캐주얼한 옷이 곧 편한 옷이라는 인식을 버려야 함

  • [A+] 광고로 배우는 아이디어 발상법 중간+기말 요약 및 정리
  • 여름을 전기가 시원하게 합니다 여름이 전기를 힘들게 합니다 (전기사업연합회)2. 비유를 사용할 때 조심해야 할 것비유를 너무 어렵게하면 사람들이 외면 할 수 있음 -> 쉽게 비유하면서 재미를 느끼게 해야한다.3. 비유를 슬기롭게 사용한 아이디어의 예ex) ”어떤 남성이 길에서 어떤 여성의 따귀를 때리고 있다.“ 지금 영국에서는 10명 중 4명의 여성이 이유없 이 폭력을 휘둘리고 있습니다” -> 여성에 대한 이유 없는 폭력을 경고하는 광고4. 비유

  • [컴공]C++강좌 총정리
  • 여러개 중복되어 정의될 수 있다.- 흔히 다형성 (polymorphism) 이라고 한다.- 인수의 갯수가 다르거나 데이터형이 틀리면 다른 함수로 인식한다는것이다.- 데이터형에 상관없이 함수를 호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편리하다.단, 인수의 갯수와 데이터형은 같으나 리턴값이 다른 경우의 중복정의는 불가능하다.Ex)int hap(int x, int y) return(x+y); double hap(double x, double y) return(x+y); :int a = 1, b = 2;hap(a, b);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글로벌마케팅을 통한 성공사례
  • 여 주는 것이다. 글로벌 마케팅은 위와 같은 장점과 더불어 단점도 발생하게 된다. 결론적으로 말해 글로벌 마케팅은 로마에서는 로마인처럼 행동해라 (Do as the Romans do in Rome) 이라는 마케팅 철학에 정면으로 대립되는 것이다. 즉, 글로벌 마케팅을 도입하면 현지 소비자의 고유한 욕구에 부합하는 마케팅 프로그램의 개발이 어려워질 것이다. 국제 마케팅의 역사에서는 마케팅 현지화에 실패한 이야기들이 너무 많다. 종합적으로 평가할 때, 글로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