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리폼샵 사업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0.24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 론

1. 선정이유


본 론

1. 회사의 조직 및 목표
2. 상황분석(SWOT)
-외부 환경 분석을 통한 기회와 위협 도출
-내부 환경 분석을 통한 강점과 약점 도출
-위협요소에 대한 대안
3. 마케팅 목표와 전략
4. 시장분석(STP전략)
-시장세분화
-표적시장선정
-포지셔닝
5. 4P’s
-제품, 가격, 유통, 촉진
※ 예상 창업비용

결 론
본문내용
서 론


1. 선정이유

현대사회에서는 한명 한명의 개성을 굉장히 중시 한다.
또한 사람들은 옷, 악세사리, 헤어스타일 등을 이용해 각자 저마다의 개성을 표출하기를 원한다. 우리는 자신의 개성을 자신만의 독특한 옷이나 패션잡화를 가지기 원한다는 관점에서 그것을 하나의 사업 아이템으로 활용하는 리폼샵을 위한 사업 계획서를 작성하게 되었다.

리폼의 개념은 단순히 기장을 줄이거나 허리둘레나 엉덩이둘레를 늘이거나 줄인다는 개념에서 개성을 중시하는 현대에서는 기존의 개념은 물론 그것에 덧붙여 자신의 취향에 맞게 옷의 디자인을 변형하거나 악세사리를 이용해 꾸미기 등의 개념으로 확장되었다. 이러한 확장된 개념에 발맞추어 이러한 고객의 요구를 적절하게 맞추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을 주된 아이템으로 한 사업이 리폼샵 사업이다.

현대인들의 패션에 대한 관심과 자신의 개성을 표출하고자 하는 욕구를 생각한다면 리폼샵 사업은 굉장히 승산 있는 사업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계획서) 의류대여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리폼이나 중고 의류로 판매한다. 특정한 날에 입을 수 있는 상품 준비,. 면접복장의 경우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공략한다. 옷과 관련된 액세서리 준비. 추천이나 코디해주는 서비스 제공. 각 면접 회사별 입으면 좋은 스타일을 코디해주는 것도 팁. 옷은 최상의 상태를 유지시킨다. 434) 촉진 (Promotion)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기위해서 다양한 패션관련 온라인 사이트와 패션 잡지등과 연계하여 홍보 전략을 펼치고 Bijou 사이트를 통해 변화하는 테이

  • 커피전문점 창업계획서 - 카페 창업 사업계획서(운영전략,마케팅전략,홍보전략,인력계획,인테리어,재무전략)
  • 사업계획 및 사업전망 등에 관하여 대표자와 직접 상담 * 제출자료 : “기업개요표”대신에 “사업계획서”로 대체하고 기타 “경력확인서”, “납세사실증명” 등 창업기업 실체 파악 요하다고 판단한 자료 추가 제출 * 취급 영업점 : 신보의 전국 지점 그림 신용보증기금 창업자대출 및 경영지원▷은행 및 금융 기관 대출 (3000만원 기준) - 조건: 3년 상환 (이율 연 24%)- 상환방법: 월 80만원 납부 (이자-24만원 , 원금- 56만원)(3) 대출상환계획상환방

  • (카페창업 사업계획서) : 중고품거래 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 리폼 서비스수요가 급격히 감소하는 방학 때에는 중고 제품들을 새로이 리폼해주는 서비스를 실시한다. ⓶ 광교산 등산객을 타겟으로 한 마케팅비수기에는 광교산 등산객이 주 고객이 될 가능성이 높다. 등산객을 위한 ‘쉼터’를 지향하여 등산객이 필요로 할 만한 중고제품을 유통시키고 등산객들에게 맞추어진 전통음료, 계절음료 등의 제품을 개발하는 것에 힘쓴다. ⓷ 유통망 확충어떤 식으로든 수요를 끌어오면 바람직하겠지만 이는 결국 한

  • [사업계획서] 온라인종합패션코디사업
  • 리폼하여 입을 수 있도록 도와주므로 고객은 비용절감을 할 수 있고 그 돈으로 상담을 하고 다른 아이템을 구입 할 수 있도록 한다. 3. 직원에 대한 가치제공- 스타일리스트를 널리 배양하고 고객중심을 문화를 지향한다. - 아마추어 스타일리스트들의 데뷔: 스타일리스트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해주 고 스타일리스트가 될 수 있는 기회제공- 실시간정보획득과 디지털 교육실시 4. 사업수익 모델 ① 월정액A, B, C 나누어서 월정액을 납부

  • [패션 사업계획서] 한국 문화상품 한국패션 사업계획서
  • 샵쌈지, 질리 -한국적 요소를 가미한 패션 브랜드한국 공예관 http://www.korea-craft.com - 전통 공예품 전문업체 오설록 - 녹차 테마의 아이스크림,차 전문점 코즈니-life style , culture shop = 우리 브랜드의 업태가 패션,인테리어, 식 음료, 공예품 샵을 모두 아우르기 때문에 위와 같이 다양한 경쟁업체가 존재할 수 있다. 그러나 우리가 지향하는 형태의 사업과 유사한 경쟁업체는 존재하지 않음을 알 수 있다.5. 상품 예산 관리5.1 Dangee의 가격 정책- 중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