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와 CF모델과의 관계(우수발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0.22 / 2019.12.24
- 1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CF와 CF모델과의 관계에서 어떠한 영향을 미치고 어떠한 효과를 일으키는지 와 필요성에 대하여 상세히 조사분석하여 제작한 에뿔 발표 자료입니다. 여러 스타들의 실제 광고모습의 사례를 통해 알기쉽게 분석하였기 때문에 누구나 한번 보고 바로 발표하실 수 있으실꺼에요~
좋은 자료에요~^^
- 목차
-
CF와 모델간의 이해관계
CF와 스타 이미지의 만남의 효과
CF, 스타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제 3의 채널
CF 모델 사례1 전지현
CF 모델 사례2 이준기
CF 모델 사례3 이효리
CF는 왜 스타를 필요로 하는가?
CF와 CF모델의 관계
- 본문내용
-
CF란 스타를 통해 어떤 제품을 파는 것이고, 스타는 CF에 출연해 출연료를 받고 자신의 이미지를 파는 것.
스타는 CF를 통해 자신의 이미지를 새롭게 만들 수 있다. Ex)강동원,장동건,이효리
CF와 스타 이미지의 만남의 효과
CF에서 스타들은 기존 이미지의 반복이 아닌 다른 활동과
상반되는 이미지를 통해 소비자의 반응을 이끌어낸다.
본업에서 인정 받지 못하는 스타도 CF에서 보여주는
또 다른 매력이 대중으로부터 인정 받아, 그것이 바로 상품소비로 이어진다
가장 빠른 피드백을 보여주는 한국 특유의 인터넷 문화는 좋은 CF는 하나의 트렌드가 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줌과 동시에 실패한 CF에는 스타의 이미지에 치명적인 대가를 치루게 한다.
CF는 스타들의 작품 활동 사이에 대중들에게 자신을 어필할 수 있는 제 3의 역할을 한다.
전지현의 하루’라는 글이 인터넷을 돌아다닐 만큼 명실상부한 ‘CF퀸’이었던 전지현은 제품 판매를 넘어 시장까지 움직일 수 있는 모델로 손꼽힌다.
미히~녀느은~석~류를~조오~아해~”라는 구절을 반복해 부르는 이 엽기적인 광고에 대한 반응은 호오가 극명하게 나뉘었지만 어쨌든 ‘미녀석류’는 음료 시장에서 최단 기록인 출시 35일 만에 매출 100억 원을 돌파했다. ‘석류청년 시리즈’ 5부작에 출연하면서 ‘석류준기’라는 별명을 이름표처럼 달게 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