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신입사원 교육의 내용및 방안분석(A+완벽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0.22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SK텔레콤의 신입사원의 교육방법의 소개와 더불어 그렇게 하는 목적 및 교육방안에 관하여 상세히 조사분석하에 에뿔 받은 자료입니다. 조원7명이 열심히 만든 자료라 내용 구성 모두 좋구여 디자인도 좋습니다. 자세한 것은 목차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꺼에요~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목차
1. 선발, 교육의 목적과 목표

2. 교육 및 운영 방침

3. 교육 과정 개요

4. 주요 교육 내용

5. 세부 내용

6. 평가

7. 기타 운영 방안

8. 시간표
본문내용
SK Telecom의 Vision 및 경영현실을 이해하는,
패기 있는 SK Telecom인을 육성한다.
■ Vision을 공유한다.
■ 회사의 경영 현실을 이해한다
■ 패기 수준을 제고한다.
SK Telecom의 지속적 성장 발전을 위해
필요한 인력으로서의 기본 자질 함양한다.
목 적
1. 교육의 목적과 목표
목 표
2. 교육 및 운영 방침
신입사원 (교육생)
도전적 과제 해결 - 성취 동기를 높임
참여형, 자기
주도형 학습 선호
교육생간 Net
-working 강화
적극적이고
솔선 수범하는 자세 요구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자세
현장의 직제
창의적, 도전적 과제 해결을 통한 패기 수준 고양
PBL*, Action Learning
방식을 통해 교육생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학습자
주도형 학습
교육생간 Networking 지원 - 과제 수행과정에서 상호 협력 - 홈페이지 운영
강의 중심 교육 지양 -> 참여형, 자기 주도형 학습 위주
팀웍, Networking 강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적자원관리] SKT의 교육훈련
  • 목 차 서 론 1.교육훈련의 개념 2.교육훈련의 중요성 및 목적 3.교육훈련의 체계 4.교육훈련의 내용 5.교육훈련의 평가 본 론 1.SKT의 교육훈련 목표 및 기본방향 (1)SK의 경영법의 이해 (2)교육훈련 목표 및 기본방향 2.SKT의 교육훈련체계와 유형Ⅰ(직급별) 3.SKT의 교육훈련체계와 유형Ⅱ(직무별) 4.교육훈련의 평가 및 관리 5.교육훈련의 효과 (1) 외부기관에서 본 SKT교육훈련 결 론 1.교육훈련관리의 과제 및 개선방안Ⅰ 서 론 1.교육훈련의 개념 (

  • SSAT시험 종합분석과 삼성의 인재상 및 SSAT 지적능력검사 직무능력검사 풀이 및 상식 용어정리
  • body-wrapp container content 삼성직무적성검사 SSAT시험 종합분석과 삼성의 인재상 및 SSAT 지적능력검사 직무능력검사 풀이 및 상식 용어정리SSAT의 취지와 채용절차 그리고 삼성이 추구하는 인재상 등 기본적인 사항을 정리한 후 SSAT시험의 종합적인 분석과 SSAT의 평가항목인 지적능력검사와 직무능력검사 문제에 대한 풀이 및 일반상식문제에 대한 용어정리를 하겠습니다.1. 신입사원 채용의 전제조건․주식회사의 생리․소수정예화 : 고비용 저효율 타파

  • [인적자원관리] SKT 교육훈련
  • 목 차 서 론 1.교육훈련의 개념 2.교육훈련의 중요성 및 목적 3.교육훈련의 체계 4.교육훈련의 내용 5.교육훈련의 평가 본 론 1.SKT의 교육훈련 목표 및 기본방향 (1)SK의 경영법의 이해 (2)교육훈련 목표 및 기본방향 2.SKT의 교육훈련체계와 유형Ⅰ(직급별) 3.SKT의 교육훈련체계와 유형Ⅱ(직무별) 4.교육훈련의 평가 및 관리 5.교육훈련의 효과 (1) 외부기관에서 본 SKT교육훈련 결 론 1.교육훈련관리의 과제 및 개선방안Ⅰ 서 론 1.교육훈련의 개념 (

  • [경영학] 신입사원의 교육과 현실
  • 차례 1. 신입사원 교육의 정의와 필요성2. 신입사원 교육의 역사적 발전과정3. 조사 방법 및 목적☀ 신입사원 교육훈련 과정1.신입사원 선발 현황2.교육훈련의 투자 현황3.국내기업의 연수원 현황4.신입사원 교육훈련의 동향5.신입사원 교육훈련체계6.신입사원 교육훈련 단계 및 내용7.신입사원 위탁교육☀ 신입사원 교육과정의 현실★ 국내기업사례1.대우건설 2.LG 3.한국 IBM 4.신세계 5.KTF 6.CJ 7.교보생명보험 8.신한은행

  • [경영정보시스템] 결혼정보회사 듀오 DUO의 문제점과 해결 방안 제시
  • 분석을 통한 듀오의 경쟁 우위가치 창출력높은 시장 점유울, 풍부한 정보력 희소성듀오 만의 매칭시스템 모방 불능성높은 인지도 조직화체계적인 조직 문제점과 개선 방안 제안경영적 측면Focus on Quality, rather than Quantity듀오의 커플매니저가 한 명 당 담당하고 있는 고객은 150-200명에 달한다. 결혼 정보 업체 1위라는 명성에 걸맞게 산업 내에서 가장 많은 회원 수를 확보하고 있고 적극적 홍보 마케팅의 영향으로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