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만족도와 교체주기에 대한 조사분석(A+발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0.22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휴대폰소비자의 실제 설문과 자료를 바탕으로 조사분석한 휴대폰 만족도아 교체주기에 대한 다양한 조사분석을 한 에뿔 발표자료입니다. 조원 5명이 일주일 동안 열심히 만든 자료라 내용. 구성, 디자인 모두 좋습니다. 자세한 것은 목차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되실꺼에여~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 목차
-
Ⅰ.서론 – 연 구 목 적
Ⅱ. 본론 - 연 구 모 형
조 사 방 법
연 구 결 과
매개변수와 종속변수의 상관성
자 료 분 석
결 론
- 본문내용
-
Ⅰ.서론 – 연 구 목 적
휴대폰은 단순 내구재가 아닌 ‘소비재’이고 ‘기호재
얼리어답터(Early Adopter) 한국인 성향-->교체주기의 단축
휴대폰 교체주기에 영향을 주는 것은 무엇이 있을까?
휴대폰 교체주기가 지니는 양면성의 슬기로운 해결책 도모
조사대상 : 휴대폰 사용경험이 있는 소비자 120명 대상
측정도구 : 설문지를 통한 측정
분석방법 : 설문지를 통한 T-test, ANOVA 분석
기 간 : 2006. 09. 28 ~ 12. 19
휴대폰 구입 시 고려 정도와 선호브랜드만이 휴대폰 만족도에 유의한 차이
휴대폰 만족도는 교체주기와 유의한 차이를 보이지 않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관리] 자재관리의 의의와 목표 및 내용, 자재관리를 위한 절차(단계)
- [호텔경영론]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분석
- [디지털경영][지식경영][위성방송][품질경영]디지털경영의 유형, 디지털경영의 중요성, 디지털경영의 원칙, 디지털경영의 위성방송, 디지털경영의 품질경영, 디지털경영의 지식경영, 디지털경영의 전략 분석
- 제조업 품질관리성공, 실패 사례
- [유통관리] 이마트 문제점과 그에 따른 전략방안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 전략과 요인 분석
- 소니 SWOT분석 레포트
- 인도네시아의 투자환경 분석 및 한국과의 무역관계 조사분석
- 소비자심리학_2주차에서 인지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인지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마케팅] 한국스마트카드 T-money(티머니)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