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적마케팅의 절차와 조사방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0.22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기술적 마케팅 조사방법에 대하여 상세한 절차 조사와 필요한 모든 것들을 기본적인 내용부터 상세 설명까지 조사 분석하여 에뿔 받은 발표 자료입니다. 자세한 것은 목차 참고 해주시면 도움이 되실꺼에요~ 파포 구성 내용 디자인 모두 만족 하실꺼에요~ 정말 열심히 조원들과 만든 자료라 완성도 높은 자료입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 목차
-
1. 서베이(Survey)조사 또는 A&U(Attitude & Usage)조사
2. 패널조사
3. CLT (Central Location Test) 조사
4. 가정내 사용조사 (HUT ; home Usage Test)
- 본문내용
-
1. 서베이조사
- 조사원들이 표본으로 선정된 응답자들로부터 설문을 통해 조사목적과 관련된 정보를 수집, 분석하는 것
1-1 서베이 조사의 목적
- 시장의 전반적인 상황, 소비자들의 제품구매 및 이용실태, 자사제품 및 경쟁 제품 등에 대한 소비자 평가 등의 기본적 마케팅자료를 수집하여 마케팅전략수립에 활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