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애플(APPLE)사의 비지니스 모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0.21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파워포인트용 자료라 설명보다는
그림과 사진 도표위주로 된 자료입니다.
목차
Ⅰ. Background & Company`
- History`
- Business Product & Market
Ⅱ. Business Model
- Strategy & Marketing
- Revenue Structure
Ⅲ. Financial & Performance
- Stock Price
Ⅵ. Conclusion
본문내용
주식 동향 분석

2002년 3월: I pod 판매 한계점 도달. 주가 하락 시작 (주당 10$선 아래로 하락)

2003년 여름: 음원 사이트인 I Tunes 개설로 인한 I pod와의 시너지 효과로
(주당 10$선 회복)

2004년 7월: I pod mini 출시를 기점으로 주가 상승 시작 (주당 20$ 돌파)

2004년 11월: I pod photo 출시 (주당 30$ 돌파)

2005년 2월: I pod shuffle 출시 (주당 45$ 돌파)

2006년 1월: shuffle의 성공으로 주당 90$달성 (이후 다시 하락세)

2006년 7월: 주당 60$까지 하락

2006년 9월: Steven Jobs의 I phone개발 발표 이후 다시 상승세

2006년 10월: 주당 90$선 회복

2007년 4월: I phone의 기대 효과로 주당 100$선 돌파
참고문헌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감상문] Icon 스티브잡스 읽고 요약정리 및 감상문(A+자료)
  • 사업을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당시 회로기판은 이미 다른 사람들도 판매하고 있어 마케팅에 조예가 깊었던 스티브는 자신들의 제품을 차별화 할 수 있는 독특한 이름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팝송을 좋아했던 스티브는 오리건 주의 사과 농장에서 선(禪) 애호가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던 중 ‘애플(Apple)’이라는 이름을 생각해냈다. 그리고 마침내 1976년 ‘애플 컴퓨터’라는 이름으로 합자사업 개시를 발표했다. 이 때만 아무도, 심지어는 스티

  • 애플 Apple 경영전략 분석 및 경쟁전략
  • 사들의 차별화 된 기능을 가진 제품의 출현(2)경쟁 상대의 전략적 제휴(3)Sony, Dell, HP, Matsushita, Philips 등선진 IT 기업들의 시장 참여(4)경쟁업체의 HDD형 신규모델 출시 (5)MP3의 새로운 규격 논쟁iPod 의 SWOT 분석결론서론본론S WO T2010-08-04172010-08-0418결론서론본론Apple의 핵심역량① 원가절감능력→ 원가우위 애플은 낸드 플래쉬 메모리를 삼성으로부터 저가에 대량 공급 받고생산기지를 대만에 두는 등 가격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 [마케팅]Apple의 마케팅 전략
  • Apple Ⅰ. 서론 애플의 소개와 역사APPLE: 미국의 IT전자회사국가 미국업종컴퓨터 소프트웨어, MP3, 휴대폰, 운영체제 etc.설립자스티븐 워즈니악/ 스티브 잡스설립입1977년 캘리포니아주 쿠퍼티노한국지사애플 코리아매출액71억 2,000만 달러(2006년 4/4분기 기준)(1) 기업소개 1955년1955년 2월 24일 출생미국인 아버지 + 시리아인 어머니(당시 대학원생)잡스, 생후 1개월 만에 입양됨1972년오리건 리드대학 진학-1학기만 마치고 중퇴1796년1796년 4월 1

  • 애플의 아이폰 iPhone 마케팅 성공전략
  • 애플(Apple Incorporated)은 스티브 잡스와 스티브 워즈니악이 1977년에 설립한 컴퓨터 회사이다. 이전 명칭은 애플 컴퓨터(Apple Computer Inc.)였다.최초의 개인용 컴퓨터중 하나이며, 최초로 키보드와 모니터를 가지고 있는 애플 I을 출시하였고, 애플 II(Apple Ⅱ)는 공전의 히트작이 되어 개인용 컴퓨터의 시대를 열었다. 이후 매킨토시(Macintosh)로 마우스를 이용한 컴퓨터 조작과 같은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보급을 선도하였다. 현재 개인용 컴퓨터인 매킨토

  • [조직행동론] 애플apple의 커뮤니케이션
  • 조직행동론대화하는 애플apple목적⦁애플apple의 커뮤니케이션 방법과 본들을 알고, 가치를 파악해서 문서화하여 활용한다.⦁애플apple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다른 기업의 사례를 비교, 연구하여 문제점 해결방안을 모색한다.-목차-1.서론-연구기업소개⦁상하지 않는 사과 애플apple2.연구주제소개⦁커뮤니케이션이란?3.본론-사례연구1)애플의 커뮤니케이션2)커뮤니케이션의 국내사례4.결론-연구결과⦁커뮤니케이션의 발전방향1. 연구기업소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