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아헬스케어 마케팅 전략분석(A+발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0.17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상아헬스케어의 기능성 다이어트 건강식품 전문 회사로써 기업소개 및 현재의 시장 상황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를 타킷으로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상세히 조사분석한 에뿔 발표 자료입니다. 자세한 것은 목차 참고 해주시면 도움이 되실꺼에요~ 큰단락만 표시했고 각 단락마다 상세히 발표용으로 잘 구성되어 있습니다. 디자인 구성 모두 만족하셨음 하네요~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목차
Ⅰ. 기업 소개

Ⅱ. 환경 분석

Ⅲ. SWOT 분석

Ⅳ. STP 분석

Ⅴ. 4P MIX

Ⅵ. 결론
본문내용
포지셔닝
1. 소비자 욕구- 포만감을 주면서 다이어트 효과가 있어야 한다.
2. 맛이 있어야 한다 (스타벅스 등 커피전문점에서 판매되기 때문에 더욱 맛의 특징이 부각되어야 함)
3. 경쟁우위검토 및 차별화 요인- 기존의 스타벅스등 커피전문점에서 커피와 함께 하는 고 칼로리의 제품만이 출시되고 있는 상황에서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선도 제품이 될수 있다.
4. 대기업의 후원을 받아 선도자로서의 위치 상실 가능성이 적다.
판촉활동을 통해 체험마케팅의 메인 타켓에게 실시한다.
5. 맛의 기능이 첨부된 고기능의 다이어트 제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롤리타 렘피카의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
  • 전략을 채택하였다. 유통은 Club of excellence에 속한 업체만을 통해 제품의 대중화를 막아 고급 이미지 훼손을 방어했다. 프랑스현지 법인은 판촉 전략을 펼침에 있어서 그들의 동화적, 여성적 이미지에 맞추어서, 샘플링이나 간접 PR에 더 주력하고, 패션잡지에 광고를 내거나 패션리더 층이라 보이는 인사들에게 샘플을 제공하여 구전 마케팅을 전개하였다.(5) 통합적인 마케팅 전략아모레퍼시픽은 니치 마켓을 공략하면서 고급화되고 차별화 된 이미

  • 비타 500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분석이다.(3) 유행에 민감한 10-20대가 주요 타겟비타 500이 시장장악에 재빨리 나설 수 있었던 큰 원동력 중의 하나가 비 라는 가수를 동원해 10~20대 타겟에 맞춘 마케팅이다. 그러나 그 마케팅 전략이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가 10~20대는 유행에 민감하고 새로운 것을 빨리 받아들인다는 것인만큼 후발 경쟁사의 차별화된 제품에 따라 소비층이 이동할 수 있는 우려가 있다.⇒ STP 전략▷ Segmentation 드링크 시장에 있어 건강음료에 대한 욕구가 커지고 있

  • 비타500의 드링크 업계 1위 재탈환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시
  •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어갔습니다. 광동제약은 기존의 영화 드라마에서 활성화되던 PPL마케팅을 온라인 게임, 모바일 게임분야로 적용하여 비타500의 주 소비 계층인 20대는 물론 10대까지 소비층을 확장하기 위한 전략을 사용하였습니다.2. 마케팅 분석 및 전략1. PLC (Product Life Cycle ) 분석위의 그래프를 보면 비타500은 명백한 성장기에 있다고 할 수 있으나 드링크 시장 전체의 매출액을 장기적으로 미루어보아 조만간 성숙기 단계에 접어 들것이 확실

  • 데톨 데톨 소개 데톨 외부환경 분석 데톨 내부환경 분석
  • 있지만 현재 옥시에서 판매하여 우리나라 개인 향균 브랜드 1위인 브랜드 이다. 489킴케어의 전략 아이깨끗해 전략 플루 전략 간단히 설명1415161719세스코멤버십 존 : 과학적인 첨단 방제 기술로 특별관리하는 멤버십 사업장세스코멤버스 마크 : 해충으로부터 안전하고 깨끗한 곳임을 상징한다. 23학교나 공공장소를 겨냥한 대용량 향균 상품 출시예) 유한킴벌리, 킴케어 등24지금까지 저희 소비자 시대의 중간 발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7

  • [마케팅전략]네트워크마케팅 산업의 발전방안
  • 분석을 시도하여, 네트워크마케팅의 독특성을 반영하는데 부족한 면도 있으나, 아직 네트워크마케팅에 관한 연구가 태동기에 있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이들 연구는 선도적 의미를 지닌다고 할 수 있다.외국의 선행연구로는 직접판매를 연구주제로 한 글들은 다수 있으나, 네트워크마케팅 자체를 연구 주제로 선정한 논문은 국제 학술저널에 발표된 것이 거의 없는 실정이다.) 1980년 이후를 대상으로 국제저널은 ABI/INFORM, SSCI의 데이터베이스를, 박사학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