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17茶마케팅성공전략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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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유업의 17茶 에 대한 경쟁분석과 시장환경 분석 그리고 성공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조사 분석하여 발표한 에뿔 파포 자료입니다. 남양유업의 전반적인 소개부터 17茶의 시장진입과정부터 성공 단계까지 완벽 분석한 내용 디자인 모두 좋습니다. 조원들과 힘들게 고생하면서 만들어서 내용 구성 모두 만족하실꺼에요~ 자세한 것은 목차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되실꺼에요 ~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목차
1. 기업소개

2. 시장환경분석

3. 기업 분석

4. 경쟁업체 비교 분석

5. STP분석

6. 4P분석

7. 남양유업 차 음료시장 향후 마케팅 프로젝트 전략
본문내용
경쟁자 분석
-동원 F&B-
녹차 시장 점유율 1위 (35%)
원조 제품 이미지 (녹차 = 보성)
다양한 용량 용기  소비자 니즈 충족
보성녹차 EXPO 등 다양한 국제행사 브랜드 파워 강화
중상층을 타겟으로 한 고급 이미지
-25 선차-
17차 겨냥 , Me too 제품
율무, 상황버섯 등 25가지 재료
제로 칼로리  몸매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을 타겟으로 함
보성녹차의 넓은 유통망을 활용하여 공급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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