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광고캠페인(시리즈 광고)의 효과와 종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4.19 / 2019.12.24
- 2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광고캠페인(시리즈광고)을 하는 이유
2. 광고캠페인의 특징
3. 광고 캠페인의 목표
4. 광고 캠페인의 전략
5. 실현계획
6. 실행과정
7. 광고캠페인(시리즈 광고)의 종류
8. 광고 캠페인의 효과
성공사례
1. 초코파이
2. 아시아나
3. 베스킨 라빈스
4. 맥심 모카 골드 "청혼"편
5. 애니콜
6. 'You First' (현대증권)
7. 고객이 OK할 때까지 OK! SK
광고 캠페인의 앞으로의 방향
- 본문내용
-
정의 : 특정한 광고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일정 기간 조직적·계속적으로 실시하는 일련의 광고활동.
이것은 신제품의 발매·신규 개점·재고정리 등은 물론이고 소비자에 대한 상품지식의 보급, 경쟁상품과의 관계에서 소비자 또는 사용자의 선호 태도 변경, 상품 이미지의 확립 등을 목표로 일정한 테마 하에서 미리 짜여진 스케줄에 따라, 각종의 매체를 구사하여 종합적으로 전개된다.
1. 광고캠페인(시리즈광고)을 하는 이유
1) 한 가지 광고의 반복에 따른 싫증 및 반감.
동일광고를 반복해서 사용하게 되면 소비자로 하여금 주의를 끌 수 없으며 때로는 반감을 갖게 할 우려가 있다.
2) 지역 및 사용집단의 특성을 고려.
상이한 지역시장이나 소비자의 패턴이 각기 다른 대상에 효과적으로 대처 할 수 있다.
3) 일정기간 판매증대를 위한 판매촉진 전략 .
체계적으로 계획, 집행하는 광고는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개별 광고 활동을 전개할 때 보다 시장에서 더 큰 영향력을 미치게 된다.
2. 광고캠페인의 특징
1) 준비기간이 길고, 장기간 게재된다.
일회성 광고보다 더욱더 소비자를 철저히 분석하여 장기적인 컨셉을 추출하는데 많은 시간과 노력이 요구되며, 연속적으로 만들어지는 광고이기 때문에 오랜 기간 동안 개제된다. (미국 의 말보로 담배의 경우는 서부의 사나이를 모델로 40년간 시리즈 광고를 지속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