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봄/여름 패션 트랜드 분석] 2007 S/S(봄/여름) Fashion Trend 패션 트랜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0.15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tyle-로맨틱 미니멀리즘
Style –Futurism
Style-Volume
Style-Romantic
Color
Item-Mini, Short
Item-Leggy look
Item-Bag
Item-Shoes
Item-Sunglass
Item- Belt
본문내용
‘미래주의(Futurism)’

- 금속 느낌 ‘샤이니룩(shiny look)’

- 금빛 혹은 은빛의 메탈릭한 트렌치 코트,
스팽글이나 시퀸(sequin,반짝이는 금속조각)
으로 화려하게 장식한 미니 원피스,
은사를 섞어 짠 스웨터

- 포인트 가방이나 구두, 액세서리 등은 물론, 옷에서도 에나멜, 금속성 소재 등을 사용한
반짝거리는 아이템
비닐, PVC, 플라스틱, 유리 등 상상하기 힘든 소 재가 옷의 재료로 등장

현대적인 감각에서 영향을 받은
절제된 단순함으로 고급스러움을 표현.

골드보다는 실버 사용 증가.
참고문헌
패션 전문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패션 마케팅](주)프리앤메지스 성공사례 분석
  • s/s카달로그)오픈 행사 – 오픈 행사에 사입 제품들을 세일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주의를 끈 후 브랜드를 인식시킴.(오픈 일주일간 매장에서 일부 품목을 상대로 세일)판매 계획 & 마케팅 계획버스광고 대구 시내 버스를 활용.전단지 신문 사이에 전단지를 끼우거나 상점 근처에 배치.홈페이지 개설 카달로그매장 안에 전시해두고, 일부는 우편으로 발송.용도내용추정 금액상품제작비사입 상품 비용 : 카테고리 별 총 디자인 수 277

  • [마케팅] 지오지아(ZIOZIA) 마케팅 전략 분석
  • 봄 경제적 상황에 따라 다름377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이미지378 색감과 디자인이 세련 색감과 디자인이 세련 희소성379 비싸서 브랜드 이미지가 좋다.380 인지도 디자인 브랜드 가치381 디자인 디자인382 가격대비 품질 우수 가격대비 품질 우수 저렴한 가격에 양질의 제품을 구매383 PPL광고 세일을 기다리는 설레임384385386 세련된 이미지 ` 가치387388389390391392393394395396397398399400소비자들이 인식하는 지오지아 연령대설문 연령19~23 10924~28 20

  • SPA시장,패션의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FASHION HEAVEN’이라는 카피는 패션을 선도하는 중심적인 역할을 할 것임을 강조한다고 할 수 있으며, 이 배너를 클릭할 경우에 나오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화면과, 오픈 날짜를 강조하는 문구를 통해서 론칭 초기부터 한국 SPA시장의, 나아가 패션 산업 전반에의 H&M의 영향력을 극대화 하려는 시도를 볼 수 있다.(2) PR ① 출판물 및 카달로그H&M에서는 정기적으로 H&M 매거진을 발간하고 있다. 더불어, H&M에 대한 소식을 정기적으로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를

  • 마케팅전략,브랜드런칭,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패션으로 이슈가되었던, 하늘색 블라우스는 브랜드 망고(MANGO)의 제품. 또 그녀의 손에 들린 백은 자라(ZARA)의 제품으로 밝혀졌다고 합니다.오른쪽 원피스는 SPA 브랜드인 H&M의 제품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또한 최근 영화 마마의 시사회장에서는, 고가의 명품 브랜드인 샤넬제품의 백을 선보이는가 하면 영화 적과의 동침 시사회장에는 멀버리제품을 선보였다고 합니다.지금 이렇듯 효리가 선보인 패스트패션을 대표하는 SPA브랜드와 고가의

  • [마케팅] SPA H&M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제언
  • FASHION HEAVEN’이라는 카피는 패션을 선도하는 중심적인 역할을 할 것임을 강조한다고 할 수 있으며, 이 배너를 클릭할 경우에 나오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화면과, 오픈 날짜를 강조하는 문구를 통해서 론칭 초기부터 한국 SPA시장의, 나아가 패션 산업 전반에의 H&M의 영향력을 극대화 하려는 시도를 볼 수 있다.(2) PR ① 출판물 및 카달로그H&M에서는 정기적으로 H&M 매거진을 발간하고 있다. 더불어, H&M에 대한 소식을 정기적으로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