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사례] 싸이월드 미국진출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0.14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미국싸이월드는 12월 중으로 현지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베 타스비스를 오픈할 계획이다. 왼쪽의 그림은 미국싸이월드의 미니룸으로 한국 싸이월드의 미니미와는 조금 다른 느낌이 난다. 또한 그 아래 그림은 미국싸이월드의 미니미 캐릭터들 인데 흑인과 혼혈, 백인 등 다양한 캐릭터들을 만들어 이 역 시 섬세한 현지화의 일환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싸이월드의 한 가지 아쉬운 점을 꼽으라면 개인 사생활 보호시스템이 미흡하다는 것을 들 수 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찾으려는 사람의 이름과 나이만 알면 그 사람의 미니홈피를 찾을 수 있고,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도 둘러볼 수 있었다. 초반에 이것은 지인을 찾을 수 있다는 장점이 될 수 있었지만, 싸이월드가 성행하면서 사생활이 없어지고 쉽게 노출되어 버린다는 단점으로 떠올라 거부감을 일으키기도 했다. 물론 지금은 ‘일촌공개’ 및 ‘사생활보호’ 시스템이 구축되어 이러한 단점이 보완되어 가고 있는 시점이지만, 만약 이러한 문제가 사생활을 무엇보다 중요시하는 미국에서 발생된다면 큰 약점으로 발생할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K POP열풍 그리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 미국시장 진출이다. 미국시장은 시장규모의 거대함은 물론 상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는 시장으로 미국에서의 성공은 전세계에서의 성공으로 진출하는 지름길이라 할 수 있다. 싸이의 세계적인 성공도 미국에서의 성공이 없었다면 쉽지 않았을거라고 생각한다. 미국시장은 베타적인 이너서클로 이루어진 비즈니스이므로, 이러한 장벽을 넘기위한 단계적인 전략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K-POP의 열풍이 불고있지만, 수출량으로 보았을땐 게임이나 도서

  • [소비자 행동론]문화와 소비자 행동, 사회계층과 소비자 행동 분석
  • 마케팅 전략국가간 문화적 차이와 마케팅 전략유통에이번(AVON) 화장품유럽진출시에는 유통방식을 변경해야 함남녀접촉을 극히 제한하는 아랍국가에서도 불가능미국에서는 방문판매로 큰 성공을 거둠일본의 독특한 유통 구조도매상과 소매상의 단계가 다른 나라에 비해 2배 가량 많음진로 소주 성공 사례중간상들에게 충분한 이윤 보장,신뢰를 기반으로 반영구적 협력체제 구축장기적이고 안정적 거래 지향*1.3 문화와 마케팅 전략국가간

  • [국제경영학] [국제경영학]구글 기업분석 및 한국시장 진출전략(A+리포트)
  • 진출 가능한 분야가 있으니 바로 휴대폰시장이다. 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이동통신 3사의 모바일 시장 규모는 160억원에 이르며 앞으로도 더욱 증가할 전망이다. 이에 맞춰 구글도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간편하게 구글의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휴대폰기기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구글 폰을 출시해야 한다. 이미 올해 미국에서 열린 기기 박람회에서 구글은 삼성전자와 제휴를 통해 구글폰을 출시한바 있지만 아직 시판되지는 않았다. 구글 폰

  • [인터넷비즈니스] 싸이월드 성공사례
  • 싸이월드를 하는 사람, 싸이월드를 하지 않는 사람, 이렇게 이분법적으로 사람들을 판단 할 수 있을 만큼의 엄청난 파급력과 성과를 보여주었다. 최근에는 중국, 미국, 일본, 유럽, 베트남, 대만에 진출하는 등 국경 없는 싸이 ‘월드’로써 새롭게 이끌어 가는 인터넷 서비스로 거듭나고 있다. 디지털 세대의 문화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싸이월드. 이러하듯 싸이월드는 성공한 e-biz 사례의 대표적 사례이다. 이러한 싸이월드가 조금은 진부할 수 있고 또한

  •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싸이월드의 해외진출 사례
  • 싸이월드의 해외진출마케팅커뮤니케이션1.싸이월드는2.싸이월드의 성공3.성공이유4.해외진출의 필요성5.해외진출 실패 사례6.진출당시 미국 시장과 경쟁자7.경쟁실패 이유 분석8.현재의 시장 상황과 경쟁자9.필요한 역량10.페이스북의 역량11.전략12.결론 싸이월드는99년 서비스 제공.당시 검색포털과 게임포털은 레드오션블루오션의 선구자로 안착싸이월드의 성공국내 1위 sns로 거듭.MSN물리치고 네이트온을 1위로 만듬성공이유(특징, 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