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츠칼튼호텔의 소개와 경영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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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츠칼튼호텔의 경영전략에관해 상세히 조사분석한 에뿔 자료입니다.
자세한것은 목차 참고해주세요~ 좋은 점수 받으세용~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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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리츠칼튼의 소개
ⅰ. 리츠 칼튼의 연혁과 수상 내역
ⅱ. 리츠 칼튼의 CI
ⅲ. 리츠칼튼의 사명
ⅳ. 리츠 칼튼 현황
Ⅱ. 리츠칼튼의 전략
ⅰ.리츠칼튼의 4 가지 전략
ⅱ. 리츠칼튼의 Six P's Concept
ⅲ. 리츠칼튼 차별적 집중화 전략
ⅳ. 리츠칼튼의 시장세분화
ⅴ. 리츠칼튼의 표적시장
ⅵ. 리츠의 포지셔닝
Ⅲ. 리츠칼튼 NEWS
Ⅳ. 결론
- 본문내용
-
ⅲ. 리츠칼튼의 사명
“우리는 신사, 숙녀를 위한 신사, 숙녀이다(We Are Ladies and Gentlemen Serving Ladies and Gentlemen.)”라는 리츠칼튼의 사훈은 리츠칼튼이 고객을 어떻게 생각하며, 대하는지 한눈에 알 수 있는 말이다. 리츠칼튼은 단순한 최상의 서비스가 아닌, 고객 개개인을 감동시키는 고도로 차별화된 개별적 서비스(personalized service)를 제공하여 고객의 “추억에 남을만한 방문" 이었다는 강한 인상을 심어주며, 고객으로 하여금 리츠칼튼만의 서비스라는 것이 어떤 것인지를 느끼도록 한다. 이를 위해 리츠칼튼의 모든 직원들은 골드 스탠더드라는 지침서를 몸에 지니고 있다. 이 골드 스탠더드는 ‘리츠칼튼인의 신조’, ‘사훈’, ‘서비스의 3단계’, ‘리츠칼튼인의 기본 수칙’, ‘직원에 대한 약속’ 등 다섯 가지 항목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이 골드 스탠더드를 통해 고객은 전 세계 어느 곳에 있는 리츠칼튼에서라도 동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이는 리츠칼튼의 표준이 되어, 보다 전문적이고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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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www.naver.com
리츠칼튼 서울 홈페이지 http://www.ritz.co.kr/
한국관광호텔업협회 홈페이지 http://www.hotelskorea.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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