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케팅,인터넷마케팅,UCC마케팅,바이럴마케팅] 국내외UCC마케팅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0.02 / 2019.12.24
  • 6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 론
- Youtube.com의 소개
- Youtube.com의 성공요인분석
✦본 론
1. UCC란..?
2. 국내 UCC마케팅 사례
3. UCC활용의 불안요인과 극복방안
✦결 론
- 환대산업의 UCC이용방안 모색
본문내용
UCC마케팅의 기대효과

국내 약300여개 이상의 동영상사이트로 확산
블로그,까페,게시판내 각종 패러디물 양산
키워드검색을 통한 수백개의 검색결과물 발생


검색포털사이트 실시간 인기검색어 랭킹확보
온/오프라인 언론사 기사화를 통한 미디어 전이
지하철,모바일,각종 교통시설내 등 각 오프라인 매체에 동시송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KT 쿡(QOOK) 마케팅 전략 분석 및 향후 과제(전략 수립)
  • 인터넷이나 집전화만 이용하던 소비자에게 인터넷TV, 인터넷전화 등을 함께 묶어서 상품화하여 이용하면 요금도 할인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경쟁력을 갖출 수 있다. 이 같은 현대사회의 소비자들의 욕구와 심리를 잘 파악하고 KT의 새로운 이익을 창출하기 위해 신서비스 개념의 브랜드 결합 상품인 QOOK이 등장하게 되었다.3. 마케팅 성공 또는 실패 사례3-1. 산업 현황(환경 분석)최근의 통신 산업은 급격한 기술발전과 고객 Needs 변화에 따라 유무선 통합

  • 기업의 SNS를 활용한 광고 마케팅 사례 분석
  • 국내외 현황3. 수익모델4. 광고마케팅 활용 사례5. 한계6. 미래전망Ⅴ. 카카오톡1. 개념 및 특징2. 국내외 현황3. 수익모델4. 광고마케팅 활용 사례5. 한계6. 미래전망Ⅵ. 결론참고문헌Ⅰ. 서론스마트시대에 초래되는 우리 사회의 가장 큰 변화는 소셜미디어의 등장이다. 소셜미디어는 위키피디아에 의하면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과 의견, 경험, 관점 등을 서로 공유하고 참여하기 위해 사용하는 개방화된 온라인 툴과 미디어 플랫폼을 말한다. 소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마케팅 사례 연구
  • 마케팅Ⅲ.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마케팅 사례분석1. 게리 베이너척(GaryVaynerchuk) 마케팅 사례2. 스키틀즈 마케팅 사례3. 코기(Kogi) 마케팅 사례4. Dell 마케팅 사례5. 에픽하이(대중음악) 마케팅 사례Ⅳ.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마케팅 사례별 시사점1. 게리 베이너척(GaryVaynerchuk)의 시사점2. 스키틀즈의 시사점3. 코기(Kogi의) 시사점4. Dell의 시사점5. 에픽하이(대중음악) 시사점Ⅴ. 결론참고문헌Ⅰ. 서론인터넷의 발달로 인해 인간은 서로 소통하고 관

  •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의 종류와 열풍 및 SWOT
  • 마케팅을 활발히 벌이고 있다. 이런 오디션 포맷을 활용한 마케팅은 진행 기간이 길어 단기간에 효과를 내기 어렵다는 한계가 있음에도 소비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내고 브랜드 이미지를 끌어올릴 수 있다는 점에서 공동 마케팅 효과를 꽤 높았다고 평가한다. 대중들을 서바이벌 오디션의 열풍 속에 계속해 묶어두고 싶다면 단순한 서바이벌이란 오디션 포맷이 아닌 다양한 마케팅과 차별화된 기획으로 시선을 사로잡아야 할 것이다.참고 자료

  • [국제마케팅] 구글의 글로벌 마케팅 Global Marketing 전략 사례
  • 온라인광고(구글), OS 판매(MS)가 기본모델이라고 할 수 있다.SWOT 분석1. Strength1) 세계 1위 점유율에서 오는 자본과 인프라현재 우리나라에서의 점유율은 낮지만 세계 검색시장 1위 점유율에서 오는 경험과 노하우를 무시 할 수 없을 것이다. 2) 글로벌 검색인터넷의 발전은 검색엔진의 발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초창기 검색엔진인 디렉토리형 검색엔진에서 지금의 일반적인 로봇에이전트형 검색엔진, 그리고 웹 2.0의 핵심 기술인 시맨틱웹 검색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