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인터넷 마케팅 트랜드 기법 및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0.01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인터넷 마케팅 트랜드 기법 및 전략을 자세하게 조사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인터넷에서 시행되고 있는 실무마케팅이 총 정리되어있습니다.
목차
인터넷 마케팅 Trend Matrix
인터넷 마케팅 주요동향
인터넷 마케팅 주요 기법
바이러스 마케팅 기법
Song 마케팅
게릴라 마케팅기법
얼짱 마케팅
플래쉬몹 마케팅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전략
디마케팅
쿠폰 마케팅
Series 마케팅
E-PPL 기법
메신저 마케팅
아바타 마케팅
디 마케팅(DeMarketing)
요일마케팅 마케팅
동호회 마케팅
공익연계마케팅
유무선연동 마케팅
본문내용
인터넷 마케팅 Trend Matrix

인터넷 마케팅 트랜드는 신규고객 유입 및 구매자극을 위하여 수익극대화를 위한 합리적인
마케팅 기법 및 트랜드를 반영한 감성적 마케팅 전개가 주류를 이루었다.

-. 구매자극
-. 타겟고객확보
-. 통합마케팅전략
-. 수익극대화

-. 신규고객유입
-. 제품홍보
-. 구전효과
-. 브랜드 인지도확보
참고문헌
없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레저산업의 마케팅전략 분석_클럽메드사례를 중심으로(A+리포트)
  • 마케팅 기법을 이용하여 성공을 이루고 있는 클럽메드의 마케팅 전략을 국내 리조트 산업에도 대응 가능한 부분은 벤치 마킹하여 잘 활용한다면 국내 레저산업발전에 도움이 될 것이다.1) 레저산업개황,한국 레저산업연구소, 20032) 안순이, 리조트마케팅전략, 여행학연구, 20033) 김원인, 관광학원론, 학문사,1995, p.3775) Mot의 개념: 투우사가 마지막 순간 소의 등을 관통하여 심장을 찔러 죽이기 전 투우사와 소가 마주한 순간을 의미171:1 마케팅고객만

  • [경영정보] CRM에 대하여
  • 전략, 조직의 경영 능력, 고객과 시장에 관련된 영업 정보를 고객 중심으로 정리하고 통합하여 고객의 활동을 개선하고, 고객과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면서 기업의 경영 성과를 개선하기 위한경영 방식이다. 기업은 고객 지향적인 관점으로 나아가고 있고 CRM에서 가장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사항이 바로고객이다. 디지털 기술과 정보 기술의 발전으로 고객에 대한 마케팅 개념이 변하면서 CRM이 새로운 마케팅 기법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인터넷을

  • [인터넷마케팅] 마케팅환경의 변화에 따른 인터넷 마케팅의 특징과 전략 및 향후 전망 분석
  • 인터넷 마케팅의 특성Ⅵ. 인터넷을 통해 판매성공할 수 있는 제품Ⅶ. 인터넷 마케팅 전략 수립1. Knowledge Building(지식 정립)1) 고객은 누구인가2) 고객들이 중요시하는 요소가 어떻게 변하고 있는가3) 표적 고객은 누구인가4) 표적 고객을 위한 가치를 어떻게 높일 것인가5) 고객들로부터 어떻게 첫번째 선택을 받을 것인가6) 제품 또는 서비스를 어떻게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을까7) 환경 및 산업 트렌드 경향은 어떠한가8) 기술적 환경 및 트랜드 경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 마케팅의 특징, 현황과 평가 및 새로운 제안
  • 인터넷 마케팅 활동의 현황과 개요1. 인터넷 사용이 확산된 환경적 요소2. 인터넷 마케팅의 장점1) 기업 마케팅 비용의 절감2) 판매시간 및 단계의 단축3) 구매 과정의 새로운 방법 제시4) 쌍방향적 정보의 제공5) 사업 범위의 확대6) 공정 경쟁의 유도7) 이용시간의 편리성3. 사이버 마케팅 시대의 새로운 마케팅 기법Ⅴ. 인터넷 마케팅의 전략에 대한 전반적 평가1. 인터넷 매체 활용이유2. 인터넷상에서의 마케팅 프로그램의 활용정도3. 인터넷 마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광고] 인터넷마케팅(인터넷광고)의 개념, 요소와 인터넷마케팅(인터넷광고)의 전략, 활용 및 인터넷마케팅(인터넷광고)의 제약요인, 보완점 분석
  • 인터넷마케팅에 필요한 3요소Ⅴ. 인터넷마케팅과 이메일(E-Mail)마케팅Ⅵ. 인터넷마케팅 전략 수립1. 지식 정립1) 고객은 누구인가2) 고객들이 중요시하는 요소가 어떻게 변하고 있는가3) 표적 고객은 누구인가4) 표적 고객을 위한 가치를 어떻게 높일 것인가5) 고객들로부터 어떻게 첫번째 선택을 받을 것인가6) 제품 또는 서비스를 어떻게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을까7) 환경 및 산업 트렌드 경향은 어떠한가8) 기술적 환경 및 트랜드 경향은 어떠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