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마케팅] 부산은행 전략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9.30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들어가며..
제 1장
은행 마케팅의 개념
은행 마케팅의 필요성
제 2장
부산은행 선정동기
부산은행 소개
제 3장
소비자 분석
제 4장
환경분석 (기본적 변수)
자사 분석
경쟁사 분석
부산 은행 SWOT 분석
부산 은행 S-T-P 분석
7P MIX
엔소프의 시장성장 잠재력 분석
전략 캔버스
맺음말

본문내용
1. 은행마케팅 개념
고객 만족을 위한 금융서비스의 창조 및 제공으로 은행 등 금융서비스업의 이익을 위한 제반 활동

사회성이 특히 강조되는 금융기관의 업무기관의 특수성으로 은행마케팅은 그 전략수립과 수행상의 제약요건 에서 다른 제조업과의 차이점을 나타냄.

2. 은행마케팅의 필요성
1. 다른 기업의 다양한 마케팅 기능이 은행산업에 소개
2. 고객만족의 실현을 위한 시장세분화를 통한 집중 영업전략의 필요성 인식
3. 다양한 고객 욕구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고객지향적인 경영활동을 수행
4. 기술혁신을 통한 금융기법 변화로 영업기회 증가
5. 금융규제 완화에 따른 업무 범위 확대
6.환경변화에 따른 전사적, 통합적 경영시스템 필요

<중점 추진 및 전략과제>
1.영업력 Level-up
수익형 조직보강, 스피드한 조직운영 등 조직정비
실질 저원가성 수신 증대를 통한 수신구조 개선
2. 비 이자수익 제고
투자금융업무 적극 확대
수익사업 집중 육성
전략적 제휴 적극추진
3. 비용 효율화
판매관리비의 지속적 관리 및 절감 추진
4. 기업문화 선진화
경쟁력 있고 미래지향적인 기업문화 정착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 있습니다. ^^
  • jooha***
    (2011.07.29 08:43:35)
회원 추천자료
  • 진에어 마케팅사례분석과 진에어 IMC 전략 기획서
  • 전략 – BTL – 인터넷 배너광고1.현재 진에어는 인터넷 배너광고가 없음.2.위의 사진과 같이 인터넷 광고 제작이 필요.3.취항지별 혹은 여행 테마별로 분류되어 있는 배너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관련 정보(가격 등)이 나오는 식으로.29진에어 IMC 전략 – BTL –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캐시슬라이드, 라떼스크린설명: 잠금 해제 화면에서 광고를 보여주고 해제를 하면 무작위로 일정 금액을 적립해주어 정해진 상점이나 은행에서 거래를 할 수 있는

  • [마케팅기획서] 파크랜드 광고 마케팅분석 및 전략 기획서
  • 전략은 다음의 광고카피에서도 잘 나타나고 있다. 파크랜드는 거품을 뺏습니다. 직접 만들고 제대로 판다면 비쌀 이유가 없습니다.옷값은 옷을 만드는데 써야 합니다. 파크랜드 신합리주의, 리런칭 광고 캠페인 * 파크랜드 관련 보도 자료▶ 전략적 크리에이티브에 의한 니치 마케팅의 성공 파크랜드의 성공은 진출영역에 있어 대기업들이 산재해있는 기존 신사복 메이커들과의 직접적인 경쟁을 회피하고 중저가 시

  • [국제경영론] M&A(기업인수합병)에 대해서
  • 전략과 기법 변화 1. M&A 방어 전략2. M&A 기법상의 변화Ⅵ. 사례1. 성공사례- 1. 르노ㆍ삼성자동차- 2. 주택은행과 국민은행의 합병- 3. 현대자동차의 기아자동차 인수- 4. 팬택 & 큐리텔- 5. 크라운제과의 해태제과 인수- 6. 롯데백화점 블루힐 인수- 7. 아디다스-리복 인수 - 8. 나이키-컨버스 인수합병 - 9. 한컴과 하늘나라 - 10. 두루넷과 나우콤- 11. 네이버2. 실패사례- 1. 벤츠와 크라이슬러의 M&A- 2. 삼성전자의 AST리서치 인수- 3. 노벨(Novell)과 워드

  • M&A가 경제에 미치는 영향
  • 전략과 기법 변화 1. M&A 방어 전략2. M&A 기법상의 변화Ⅵ. 사례1. 성공사례- 1. 르노ㆍ삼성자동차- 2. 주택은행과 국민은행의 합병- 3. 현대자동차의 기아자동차 인수- 4. 팬택 & 큐리텔- 5. 크라운제과의 해태제과 인수- 6. 롯데백화점 블루힐 인수- 7. 아디다스-리복 인수 - 8. 나이키-컨버스 인수합병 - 9. 한컴과 하늘나라 - 10. 두루넷과 나우콤- 11. 네이버2. 실패사례- 1. 벤츠와 크라이슬러의 M&A- 2. 삼성전자의 AST리서치 인수- 3. 노벨(Novell)과 워드

  • 생활속의마케팅(중간고사 1~7주차 분량)
  • 마케팅은 무시하기 힘든 일상의 하나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한 명의 소비자로서 매일 상품을 구매하거나 광고에 노출되기도 하면서 기업의 마케팅활동에 직간접적인 영향을 주고받고 있습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상품과 서비스가 적시에 소비될 수 있는 것 역시 마케팅이 있음으로서 비로소 가능해지게 되었습니다. 기업들 역시 경쟁사보다 한발 앞서 충족되지 않은 소비자의 욕구를 발견하고 이를 만족시켜줌으로서 경쟁에서 승리하기 위하여 마케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