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경영론] <관광경영>롯데관광과 하나투어의 마케팅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9.29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동기부여
본론
1.기업의 비전/목표
2.마케팅 SWOT비교분석
3.마케팅전략구축
4.마케팅 믹스
결론
1.롯데관광의 강점 부각
- 본문내용
-
‘롯데관광’과 ‘하나투어’ 비교분석
4P 분석과 마케팅 전략(상품분석부분의 한 예)
-Product
: 여행상품의 차별화 및 개발
차별화된 롯데만의 상품전략 예>
<<도야마 “다테야마 알펜루트”>>
-2003~2005년 도야마 송객 1위
-도야마현, 아시아나 지정판매 여행사
-대한민국 우수여행 상품인증
<<대초원의 몽골 문화 탐방 4박5일>>
<<호주, 뉴질랜드 남북섬 10일+타스만 빙하>>
-제 7회 대한민국 상품대상 시상식 레저문화 부문의
대한민국 상품대상으로 선정
-문화관광부 우수여행 인증상품으로 선정
- 참고문헌
-
<<참고사이트& 참고자료>>
롯데관광사이트 www.lottetours.com
하나투어 www.hanatour.com
한국관광공사 www.knto.or.kr
세계여행신문 www.gtn.co.kr
여행신문 www.traveltimes.co.kr
관광지식정보시스템 www.tour.go.kr
네이버뉴스-파이낸셜 뉴스, TRAVEL NEWS24
『2006국민여행실태조사(상반기) 보고서』
『국민해외여행실태조사-07.03월분석 보고서』
『2006년 국민여행실태조사보고서』,한국관광공사
자료평가
- ㅡㅡ^
- sky7***
(2008.11.10 01:40:05)
- ㅡㅡ
- oksk***
(2008.05.19 17:54:1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