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1영어,지도안] 중1영어 천재교육 3단원 연구수업지도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9.28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교생실습 때 제출한 연구수업 지도안입니다.
Master Plan, Sub Plan 모두 있고, 각 차시에 활용하는 활동지와 파워포인트까지 한글문서에 모두 있습니다. 교재는 천재교육 중1 영어이며 단원은 3단원 스포츠에 관한 내용입니다.
목차
Ⅰ. Master Plan
Ⅱ. Sub Plan
... 6. Teaching Procedure
Ⅲ. Attached (활동지)
- 파워포인트 자료

* 연구수업 지도안인 만큼 Teaching Procedure는 모두 영어로 되어 있음.
본문내용
1. Text : Middle School English Book 1 (Chun-jae Kyo-yuk)

2. Unit : Lesson 3. Do You Like Sport?

3. General Aims of this lesson
Student will be able to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역사]고대 동아시아 문화권의 형성과정과 특징
  • 교육의 구체적인 대상이 되지 못하였다. 이는 동아시아 각국의 역사교육에서 자국사와 세계사의 중간 단위로 진정한 연구나 서술의 대상으로서의 지위를 확보하지 못하고 있다는 뜻이다. 그 이유는 다양하겠지만 동아시아 각국이 겪은 역사적 상황이 가장 클 것이라고 생각한다. 중국, 북한 등에서는 중화(中華)사상이나 주체사상이 작용한 탓에 자국사 이외의 동아시아사 연구가 전무하며, 일본과 우리나라의 경우도 서양 열강의 침략과 근대화 과정

  • [특수교육] 장애를 가진 영재
  • 연구3) 장애예술영재교육에 대한 교사 학부모 인식 연구4) 주의력결핍 및 과잉행동장애 영재아동의 이해와 중재3. 신문기사1) ADHD 장애를 가진 수영선수, 마이클 펠프스2) 자폐 범주성 장애를 가진 천재, 다니엘 타멧3) 지체장애를 가진 카투니스트, 지현곤 4. 방송1) 자폐 범주성 장애를 가진 음악천재, 은성호군2) 자폐 범주성 장애를 가진 화가, 스티븐 윌셔5. 영화1) 레인맨(Rain Man, 1988, 미국)2) 뷰티풀 마인드(Beautiful Mind, 2002, 미국)Ⅲ. 수업과의

  • [특수교육] 장애를 가진 영재를 위한 관심의 필요성
  • 연구3) 장애예술영재교육에 대한 교사 학부모 인식 연구4) 주의력결핍 및 과잉행동장애 영재아동의 이해와 중재3. 신문기사1) ADHD 장애를 가진 수영선수, 마이클 펠프스2) 자폐 범주성 장애를 가진 천재, 다니엘 타멧3) 지체장애를 가진 카투니스트, 지현곤 4. 방송1) 자폐 범주성 장애를 가진 음악천재, 은성호군2) 자폐 범주성 장애를 가진 화가, 스티븐 윌셔5. 영화1) 레인맨(Rain Man, 1988, 미국)2) 뷰티풀 마인드(Beautiful Mind, 2002, 미국)Ⅲ. 수업과의

  • 수업 지도안 교육학 교재연구 및 지도법 나의 미래 계발
  • 수업내용 정리․과제제시․차시예고▶발표내용을 요약정리여러분, 오늘 수업 잘 들었나요? 그럼 지금까지 한 수업내용을 한번 정리해볼까요?맨 처음에는 무엇을 했지요?네, 그 다음에는 무엇을 했지요? 맞아요. 자신의 인생 3대 뉴스를 쓰는 활동과 단점을 장점으로 바꿔보는 활동 그리고 미래의 자신의 명함을 만드는 활동을 했어요. 그러면 여러분은 오늘 수업을 통해서 무엇을 느꼈나요? 누가 한번 발표해 볼까요?(2~3명의 아이들이 발표를 한다

  • 수업연구의 이해
  • 교육과 교사의 신뢰성을 제고한다. 2. 수업 연구의 반성첫째, 교수 학습의 질 향상과 관계없이 수업자와 참관자가 의례적이고 형식적인 행사로 인식하여 학습력을 높이려는 실천적인 노력이 부족하다. 둘째, 수업의 본질 추구를 위하기보다는 교사 개인의 실적 쌓기 수단으로 전락되어 결과물로써의 지도안과 자료의 양산에 치중하는 경향이 있다.셋째, 교사 스스로의 필요성에 의하기보다는 학교나 교육청의 계획에 따른 피동적인 수업 연구로 일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