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사례] “빈폴” 마케팅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9.27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마케팅성공 기업중 하나인 빈폴에 관하여 쓴 것입니다.
목차
1. 가격과 제품
2. 장소( 빈폴의 철저한 그림자 입점 역발상)
3. 컬러 마케팅(녹색)
4. 광고, 스타마케팅
5. 휴마케팅
본문내용
제일모직의 빈폴은 국내 토종브랜드로서 해외브랜드를 당당히 제치고 매출액 면에서 부동의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89년 런칭 이후 98년까지 평균 매출 30%이상의 신장률로 고속 성장을 거듭했으며 2003년에는 2천500억원, 2004년에는 전년대비 12% 증가한 3천억원의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 빈폴의 성공은 우선 캐주얼 옷의 질을 대폭 향상시켰다는데 있다.
참고문헌
http://www.beanpole.co.kr/

http://dart.fss.or.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명품마케팅전략
  • 빈폴등이 나왔다.6.Referncehttp://www.bmw.co.kr/http://www.bmw.co.kr/www.msrkorea.co.kr http://www.apparelnews.co.kr/mnews/2003/01/200301062101 다음까페 : 오리지날명품매니아까페, 명품싸게사자, 최강명품클럽, 등 http://www.giorgioarmani.com/http://www.prada.com/ http://www.gucci.com/ http://user.chollian.net/~sj1268/브랜드가 마케팅을 만날때http://www.daum.net/http://www.naver.com/http://kr.yahoo.com/http://www.empas.com/다음까페 : 오리지날명품매니아까페, 명품싸게사자, 최강명품클럽, 등 동아일보 경제

  • [마케팅전략] 빈폴과 폴로 분석 및 빈폴 성공요인분석
  • 성공은 한 사례들이 속속 생겨나고있다. 2008년 올림픽에 골프가 시범종목으로 채택됨으로서 베이징에 골프장이 16개나 더 생겨날 것이라고 한다. 10년 전 한국이 그랬던 것처럼 중국에서도 골프인구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날 것이다.‘빈폴 골프’가 이러한 중국 고소득층에게 매력적인 마케팅을 펼친다면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하는데 큰 디딤돌로 삼을 수 있을 것이다.중국은 지금 골프를 칠 만한 부자가 늘어가고 있고 중국 부자들이 여가 취미생

  • [마케팅] 제일모직 빈폴(Bean Pole)의 시장지향적 마케팅전략에 관하여
  • 마케팅 믹스1. Product- 고품질과 차별화된 디자인의 질 중심 전략2. Price- 고가격, No sale 전략3. Place- 고급화, 대형화4. Promotion- 질 중심의 경영과 고급화Ⅴ. 판매후 고객관리1. Point 제도 2. 자연주의 3. 이벤트4. 빈폴 커뮤니티 운영 5. 다른 기업과의 제휴 Ⅵ. 성과1. 매출액(폴로와 비교)2. 빈폴의 성공요인Ⅶ. 문제점과 향후과제1. 고가격 정책을 지속하기 위한 대응 방향이 마련되어야 한다 2. 해외시장 진출에 앞서 빈폴만의 고유가치를 생산 경쟁

  • [마케팅성공사례] 빈폴의 마케팅 성공 사례
  • 마케팅 전략의 필요성이 대두된다.4. 수도권 이외 지역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 전략수도권 이외 지역에 매장을 더 확충하여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주력해야한다.목 차 - Ⅰ. 서론- Ⅱ. 본론ⅰ. 캐주얼 환경시장 분석ⅱ. 기업분석(1) 브랜드명의 의미(2) 브랜드의 컨셉(3) 빈폴의 역사(4) 브랜드 조직도(5) SWOT 분석(6) STP 분석ⅲ. 전략분석(1) 가격(2) 제품(3) 유통(4) 촉진- Ⅲ. 결론-마케팅 성공 사례빈 폴(Bean Pole)과 목 명 : 학부/학번/이름 : 제 출

  • [마케팅원론] 빈폴 마케팅성공사례
  • -마케팅 성공 사례빈 폴(Bean Pole)과 목 명 : 마케팅원론학부/학번/이름 :제 출 일 : 2004년 5월 25일담 당 교 수 : 목 차 - Ⅰ. 서론 - Ⅱ. 본론 ⅰ. 캐주얼 환경시장 분석 ⅱ. 기업분석 (1) 브랜드명의 의미 (2) 브랜드의 컨셉 (3) 빈폴의 역사 (4) 브랜드 조직도 (5) SWOT 분석 (6) STP 분석 ⅲ. 전략분석 (1) 가격 (2) 제품 (3) 유통 (4) 촉진 - Ⅲ. 결론 향후 전망 및 추천 전략Ⅰ. 서론 2002년, 패션업계에는 ‘자전거가 말을 앞질렀다.’ 라는 아주 재미있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