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 명품마케팅전략
빈폴등이 나왔다.6.Referncehttp://www.bmw.co.kr/http://www.bmw.co.kr/www.msrkorea.co.kr http://www.apparelnews.co.kr/mnews/2003/01/200301062101 다음까페 : 오리지날명품매니아까페, 명품싸게사자, 최강명품클럽, 등 http://www.giorgioarmani.com/http://www.prada.com/ http://www.gucci.com/ http://user.chollian.net/~sj1268/브랜드가 마케팅을 만날때http://www.daum.net/http://www.naver.com/http://kr.yahoo.com/http://www.empas.com/다음까페 : 오리지날명품매니아까페, 명품싸게사자, 최강명품클럽, 등 동아일보 경제
- [마케팅전략] 빈폴과 폴로 분석 및 빈폴 성공요인분석
성공은 한 사례들이 속속 생겨나고있다. 2008년 올림픽에 골프가 시범종목으로 채택됨으로서 베이징에 골프장이 16개나 더 생겨날 것이라고 한다. 10년 전 한국이 그랬던 것처럼 중국에서도 골프인구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날 것이다.‘빈폴 골프’가 이러한 중국 고소득층에게 매력적인 마케팅을 펼친다면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하는데 큰 디딤돌로 삼을 수 있을 것이다.중국은 지금 골프를 칠 만한 부자가 늘어가고 있고 중국 부자들이 여가 취미생
- [마케팅] 제일모직 빈폴(Bean Pole)의 시장지향적 마케팅전략에 관하여
마케팅 믹스1. Product- 고품질과 차별화된 디자인의 질 중심 전략2. Price- 고가격, No sale 전략3. Place- 고급화, 대형화4. Promotion- 질 중심의 경영과 고급화Ⅴ. 판매후 고객관리1. Point 제도 2. 자연주의 3. 이벤트4. 빈폴 커뮤니티 운영 5. 다른 기업과의 제휴 Ⅵ. 성과1. 매출액(폴로와 비교)2. 빈폴의 성공요인Ⅶ. 문제점과 향후과제1. 고가격 정책을 지속하기 위한 대응 방향이 마련되어야 한다 2. 해외시장 진출에 앞서 빈폴만의 고유가치를 생산 경쟁
- [마케팅성공사례] 빈폴의 마케팅 성공 사례
마케팅 전략의 필요성이 대두된다.4. 수도권 이외 지역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 전략수도권 이외 지역에 매장을 더 확충하여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주력해야한다.목 차 - Ⅰ. 서론- Ⅱ. 본론ⅰ. 캐주얼 환경시장 분석ⅱ. 기업분석(1) 브랜드명의 의미(2) 브랜드의 컨셉(3) 빈폴의 역사(4) 브랜드 조직도(5) SWOT 분석(6) STP 분석ⅲ. 전략분석(1) 가격(2) 제품(3) 유통(4) 촉진- Ⅲ. 결론-마케팅 성공 사례빈 폴(Bean Pole)과 목 명 : 학부/학번/이름 : 제 출
- [마케팅원론] 빈폴 마케팅성공사례
-마케팅 성공 사례빈 폴(Bean Pole)과 목 명 : 마케팅원론학부/학번/이름 :제 출 일 : 2004년 5월 25일담 당 교 수 : 목 차 - Ⅰ. 서론 - Ⅱ. 본론 ⅰ. 캐주얼 환경시장 분석 ⅱ. 기업분석 (1) 브랜드명의 의미 (2) 브랜드의 컨셉 (3) 빈폴의 역사 (4) 브랜드 조직도 (5) SWOT 분석 (6) STP 분석 ⅲ. 전략분석 (1) 가격 (2) 제품 (3) 유통 (4) 촉진 - Ⅲ. 결론 향후 전망 및 추천 전략Ⅰ. 서론 2002년, 패션업계에는 ‘자전거가 말을 앞질렀다.’ 라는 아주 재미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