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관리] 아모레퍼시픽의 품질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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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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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태평양이 걸어온 길과 걸어갈 길
주요연혁 및 시대별 발전사항
1.1 시대별 발전사항
Ⅱ. 고객 만족 경영의 현장
태평양의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1.1 전국 통합삼담센터(콜센터) 운영으로 고객의 편의 극대화
1.2 고객상담 프로그램(CS Voice Net) 운영으 로 고객 소리의 마케팅정보화
1.3 피부예보서비스
1.4 고객평가단 운영
1.5 In Bound와 Out Bound 서비스의 활성화
1.6 화장문화공간 ‘디 아모레(The Amore)’ 운영
Ⅲ. 태평양의 고객만족 경영의 성공요인 : TQM Model
1. 비전을 제시하고 실천하는 CEO의 현장 – 서경배 사장
1.1 태평양의 21세기 비전
1.2 비전의 구체화
1.3 비전 실현을 위한 실천 목표
2. 유연한 조직 시스템의 현장
2.1 내무/외부의 협력을 구조화하는 조직시스템
2.2 내부협력자 관리
2.2 조직학습이 가능하게 하는 조직시스템
3. 고도화된 생산공정관리의 현장 : ‘ Master 21 ’
3.1 Master 21
3.2 신생산시스템
4. 지속적인 개선의 현장 : TCR과 제안제도
4.1 TCR
4.2 개선 제안 활동
5. 종업원 만족의 현장
Ⅳ.결론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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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전국 통합삼담센터(콜센터) 운영으로 고객의 편의 극대화
통합상담전화와 태평양 홈페이지의 고객서비스 사이트를 이용해서 One-Stop 상담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함
전화상담 인터넷 상담, 출장상담, 내방상담 등 다양한 상담방식적용
1.2 고객상담 프로그램(CS Voice Net) 운영으로 고객 소리의 마케팅
정보화
고객과의 상담내용을 브랜드별, 상담유형 등으로 등록하여 고객의 니
즈를 파악
1.3 피부예보서비스
전화 및 인터넷을 통한 과학적 디지털 맞춤정보서비스로 한국기후에서
피부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기후 요소들을 이용해서, 피부미용 응용
할 수 있는 피부지수를 개발하여 일별 피부지수를 예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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