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론] 다음 커뮤니케이션 의고속성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9.27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다음의 기회와 미래
제휴 및 인수 업체를 통한 시너지
최근 다음은 온라인 경매 서비스 2위 업체인 온캣을 인수하여 디앤샵과 통합 사이트를 시작함. 또, 취약 분야로 알려진 Game부문의 강화를 위해 Cj인터넷과 제휴하여 넷마블에는 다음의 검색을 제공하고 다음에는 넷마블의 게임 컨텐츠를 제공 받기로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멀티미디어 마케팅에 대해
  • 의 미국 행정부는 정보고속도로 개념을 국가경쟁력 향상을 위한 기술개발정책과 연결시켜 기술선도정책을 선언하였고, N I I에 관한 행동지침을 발표하였다. 여기에 세계적인 미국 정보통신기업들의 전폭적인 지원이 가세하여 N I I개발사업은 활발히 진행중이다. 현재 미국은 N I I 구축을 위해 여러가지의 주요정책을 추진하고 있다. 많은 토론과 논의를 통해 예정된 스케줄에 의해 전략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정책의 골자는 다음과 같다. ⅰ) CATV시장과

  • KT 윤리경영,올레kt,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의 선두주자로서 도약했고 통신 분야는 물론 무선통신, 인터넷, 위성 분야까지 사업을 확장하면서 연간 매출 11조 6천억 원에 이르는 명실 공히 국내 최고의 통신 기업임은 물론, 세계적인 통신회사로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이러한 성과 뒤에는 KT 만의 지속가능경영을 중심으로 한 노력이 있었다. 지속가능경영이 보다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관련 조직 체계를 구축하고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동반성장할 수 있는 전략을 찾으려는 노

  • 월마트경영사례보고서
  • 경영사례연구보고서『WAL-MART』목 차서론 1 - 연구의 동기 및 대상의 선정 : 월마트본론 1 - 기업개요 및 환경 : 월마트 탄생과 성장본론 2 - 경영전략 1 : 신업태, ELPELCO, 협력강화 전략본론 3 - 경영전략 2 : 월마트의 정보시스템본론 4 - 경쟁업체와의 비교 : 월마트 대 K마트결 론 - 월마트 성공사례의 의의1서론 1연구의 동기 및 대상의 선정 : 월마트1995년 3월, 미국의 대표적인 할인점의 하나인 K마트의 회장 죠셉 안토니니의 회장직 사임으로 30여

  • 인터넷포탈 네이버(Naver) 비즈니스분석
  • 의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었다.2000년에는 초고속 인터넷망이 일반화 되면서, 무료이메일이 보편화되었다. 그 선두에서는 “한메일”(다음)의 무료이메일 계정이 전 네티즌으로 보급되었다. 그리고 다음은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하였으며 그 결과로 다음 카페가 하나의 트렌드로 성장하고 있었다. 즉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우리나라에 이메일과 커뮤니티가 보편화 되는 결정적인 시점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였으며, 지금도 여전히 커뮤니티와 이메일계정

  • [경영전략] 기업의 경영자원과 핵심역량 -cannon 캐논의 핵심역량경영 사례
  • 의 존경받는 기업 순위 조사에서 도요타자동차를 제치고 1위에 올라설 정도로 환경보전, 이익의 사회 환원 ,고객 및 주주, 사원 만족 등에서 일본 최고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서론 > 기업의 외부환경을 분석하는 것은 1070년대 말부터 1980년대까지 경영전략분야를 풍미한 산업구조분석기법에서 유래한다. 이 시기에는 기업의 내부 환경은 등한시하였다. 그러다 1980년대 말부터 경영전략분야는 종래의 기업외부환경에 치중하는 분석을 지양하고 점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