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미샤의 성공사례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9.27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미샤의 사명과 목표“품질만 좋으면 팔린다.”
고품질의 화장품에 거품을 제거해 저렴하게 소비자에게 제공
중간 마진을 줄이기 위해서, 대중매체를 통한 광고 보다는 인터넷 판매와 직매장을 통한 판로개척
값비싼 유리용기와 설명서등을 없애고 디자인의 측면보다는 제품의 내용과 질적인 측면에 맞는 소비자의 심리를 읽어냄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별로 입니다 진짜!! 돈 많으신 분은 사세요~
  • ccini***
    (2007.10.29 22:31:39)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저가화장품 미샤의 위기관리
  • 연구 활동을 통하여 제품력을 향상시켜 나가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하여 미샤의 모체인 뷰티넷을 통해 고객과 끊임없이 교류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보다 다양한 서비스 및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진정한 아름다움’과 ‘삶의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모든 여성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하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커뮤니티를 제공하고 있다.(2) 성공요인1) 새로운 유통방식의 도입2000년 인터넷 사이트 뷰티넷에

  • [인터넷광고] 미샤의 성공적인 인터넷 PR
  • 연구에서 소비자들이 PR 정보를 수용하는 과정에서 매스 커뮤니케이션 보다 구전 커뮤니케이션에 대부분 의존하고 있음을 시사한다. 이러한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미샤의 PR의 성공은 구전마케팅에 따른 결과라고 본다. 미샤는 매스미디어를 이용한 PR보다 미샤 소비자들의 입을 통해 PR이 된 사례이다. 특히, 미샤는 오프라인에서의 구전이 아닌 온라인상에서 구전 마케팅이 이루어졌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인터넷에서의 미샤 회원이나 소비자들이

  • [마케팅전략] 미샤 마케팅성공사례분석
  • 마케팅 요소임에 틀림없다.미샤의 경우에는 이러한 제품의 차별화 전략으로써, 다른 고가의 브랜드 제품과는 다르게 화장품 거품을 없애 가격경쟁에서 성공을 거두었다고 볼 수 있다.또한, 가치혁신(Value Innovation)론에서 새 시장을 찾는 방법 중 하나로 제안 한 감성과 기능의 중점 바꾸기의 대표적인 사례다. 가치혁신(Value Innovation)론은 감성에 호소하는 제품으로 인식돼 이미지 만들기가 최대 과제인 아이템에서 감성 요인 대신 기능적인 측면을

  • [마케팅성공사례] 미샤(MISSHA)의 마케팅사례분석
  • 마케팅 비용으로 사용할 계획으로, 최근 공중파 등 본격적인 광고를 실시하였다. 최근 최고 일별 매출액이 일억원에 달하고 있고 미샤 및 Cosmetic.net 매장수 증가를 감안하면 매출액 1,000억원은 무리한 목표는 아닌 것으로 보인다. 종합 분석1. 종합 분석고가의 화장품이 당연한 것으로 알고있던 화장품 시장에서 미샤의 등장은 가히 혁명이라 부를만하다. 미샤는 유통단계의 축소와 포장, 광고비의 절감으로 저가가격을 실현하였으며 시장에서 성공함

  • [마케팅원론] 프로슈머 마케팅
  • 마케팅 전략’ 이 바로 미샤의 성공전략! (현재 매장 42개) 향기 마케팅- 향기 마케팅의 개념- 사례연구 1- 사례연구 2향기 마케팅이란?향기 마케팅이란 인간의 감각기관 중 향기와 관련된 후각기관, 코, 뇌의 작용, 심리상태 등을 연구하여 소비자들의 구매 행태를 자극하는 판매촉진 마케팅의 한 분야이다.사람의 피로를 풀어주는 효과가 있다는 아로마테라피(향기치료)가 알려지면서부터 시작되었는데, 그 용도가 넓어지고 향기 상품도 대중화되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