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론] 다음 커뮤니케이션의 고속성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9.27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다음이 한국의 대표적인 포털로 성장하였던 원인은 무엇인가?
; 한메일을 통해 통신사용자를 흡수하고 최초의 무료 E-mail서비스를 통해 다음이라는 포털사이트로 유인해 성공적인 가입자 수를 얻게 되고 포탈 서비스시장 선점을 통해 다음 카페라는 대표적인 컨텐츠를 만들어 가입자수 2800만명, 개설카페 460만개를 수치에서 보듯이 강력한 브랜드 가치 형성을 이루어냈다. 또한 흑자 구조 정착을 위해 인터넷 광고 시장을 성장의 핵심으로 보고 많은 광고를 유치해 흑자 구조를 이루어냈다. 또한 다음은 d&shop, 온켓이라는 전자 상거래 쇼핑몰을 통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고 적극적인 전략적 제휴 및 합병으로 양적으로 많은 성장을 이루어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멀티미디어 마케팅에 대해
  • 고속도로 개념을 국가경쟁력 향상을 위한 기술개발정책과 연결시켜 기술선도정책을 선언하였고, N I I에 관한 행동지침을 발표하였다. 여기에 세계적인 미국 정보통신기업들의 전폭적인 지원이 가세하여 N I I개발사업은 활발히 진행중이다. 현재 미국은 N I I 구축을 위해 여러가지의 주요정책을 추진하고 있다. 많은 토론과 논의를 통해 예정된 스케줄에 의해 전략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정책의 골자는 다음과 같다. ⅰ) CATV시장과 전화시장간의 경쟁확

  • [마케팅성공사례] 삼성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 성공사례
  • 【목 차】I. 서론Ⅱ. 본 론1. 삼성전자의 개요(1) 회사 소개(2) 삼성전자의 비전(3) 4대 전략 사업군 (4) E-프로세스의 조기 구축 (5) 삼성전자 내에서의 휴대폰 부문2. 휴대폰 시장 동향 및 현황(1) 세계 동향(2) 국내 동향(3) 주요업계 동향 및 현안 3. 애니콜의 위상4. 애니콜의 마케팅 환경 분석(1) 외부 환경 분석1) 휴대폰 시장의 초고속 성장2) 해외시장 분석3) 국내시장의 국경 없는 경쟁(2) 내부 환경 분석1) 휴대폰 단말기의 선두주자2) 성공적인

  • [국제마케팅] 삼성휴대폰 애니콜 독일사례중심의 유럽시장진출전략
  • 전략목 차━━━━━1. 서 론2. 삼성전자의 개요3. 애니콜의 성장과정4. 휴대폰 시장 동향 및 현황5. 애니콜의 마케팅 환경 분석6. SWOT 분석7. 마케팅 믹스8. 포지셔닝 전략9. 결 론11571015182526서 론26 - 한국 지형에 강하다.라는 광고카피로 우리에게 익숙한 삼성휴대폰 애니콜. 톱브랜드를 개발해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둔 대표적 사례로 꼽히는 것이 바로 삼성전자의 휴대폰 애니콜이다. 삼성애니콜은 국제통화기금 체제에서도 초고속 성

  • KT 윤리경영,올레kt,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론 무선통신, 인터넷, 위성 분야까지 사업을 확장하면서 연간 매출 11조 6천억 원에 이르는 명실 공히 국내 최고의 통신 기업임은 물론, 세계적인 통신회사로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이러한 성과 뒤에는 KT 만의 지속가능경영을 중심으로 한 노력이 있었다. 지속가능경영이 보다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관련 조직 체계를 구축하고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동반성장할 수 있는 전략을 찾으려는 노력의 결과로, ‘기업지배구조 평가 대상

  • 인터넷포탈 네이버(Naver) 비즈니스분석
  • 고속 인터넷망이 일반화 되면서, 무료이메일이 보편화되었다. 그 선두에서는 “한메일”(다음)의 무료이메일 계정이 전 네티즌으로 보급되었다. 그리고 다음은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하였으며 그 결과로 다음 카페가 하나의 트렌드로 성장하고 있었다. 즉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우리나라에 이메일과 커뮤니티가 보편화 되는 결정적인 시점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였으며, 지금도 여전히 커뮤니티와 이메일계정 부분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2001년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