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미스터 피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9.26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현재 피자 업계 동향
미스터 피자 분석
(4P , SWOT ,S.T.P)
경쟁사 비교 분석
미스터 피자 문제점
미스터 피자의 문제점 해결 방안
최종 기대결과
본문내용
제품-
100% 수타 피자(냉동피자가 x)
->안전한 피자
볼거리를 제공하는 피자
피자, 에피타이져,파스타, 음료 등
-프리미엄 피자

시 고객 정보 축적
 DB 구축

배달원이 고객 방문 시 원활한 의사 소통 및 관심 유도

 지속적 고객 관심 유도(CRM)

방문 후 고객 정보 관리(On_line)
방문 시 고객에게 새로운 메뉴, 이벤트, 할인 혜택 소개
 재구매를 유도,고차원적 고객 관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분석, 마케팅원론] 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 - 5 조 -경 영 김정수김지희 김혁수이유혜 윤태훈재 무 강원상언론정보 박정현1. 기 업 소 개2. 분 석3. SWOT 분석4. 설 문 조 사Contents5. 기 존 제 품7. STP, 4P6. 신제품전략8. 결 론기업소개8. 결 론7. STP,4P6.신제품전략5.기존제품4. 설문조사3. SWOT2.분 석1.기업소개뉴욕 45번가 레이스피자의 조리법을 그대로 이어 받은 전통 수타피자 브랜드설립년도: 1990년 (주)한국미스터피자 설립 이대점 오픈2005년 매장 수: 260개(출처: 3사 홈페이지) 해외 진

  • [마케팅] 미스터피자 마케팅 성공사례
  • 마케팅 원론 발표 3조마케팅 성공사례「미스터피자」블루 오션 Contents1. 마케팅 성공사례 발표 ㅡ 기업 선정 이유 2) 매출 현황3) SWOT 분석1) 회사 연혁4) STP분석2. 경쟁 기업 ㅡ 피자헛Contents3. 마케팅 성공 사례 ㅡ 미스터 피자4. 미스터피자와 피자헛 ㅡ 비교 분석 5. 정리 1) 차별화 된 점2) 부족한 점 2) 매출 현황3) SWOT 분석1) 회사 연혁4) STP분석1. 마케팅 성공사례 발표 1) 미스터 피자 선정동기현대인의 식생활 변화외식산업 발달그 중 피

  • [마케팅]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
  • 피자, 배달전문 피자업체 성장이 이뤄졌으며 마침내 피자시장이 1조원 돌파했다. •현재 / 피자헛이 매출이 정체 되어있는 사이 2,3위 업체인 도미노피자와 미스터피자가 약진하기 시작했다. 현재 시장의 구도는 프리미엄피자 대 저가시장피자로 이원화되어 있는 상태로 프리미엄 피자 시장의 피자헛, 미스터피자, 도미노피자가 상위업체로 우위를 보이고 있다. (2) 업계현황 (점유율)맛과 마케팅, 서비스 우위를 바탕으로 상위 3개업체가 전체시장의 80

  • [마케팅] 미스터 피자 Mr. Pizza 마케팅전략
  • 피자, 배달전문 피자업체 성장이 이뤄졌으며 마침내 피자시장이 1조원 돌파했다. •현재 / 피자헛이 매출이 정체 되어있는 사이 2,3위 업체인 도미노피자와 미스터피자가 약진하기 시작했다. 현재 시장의 구도는 프리미엄피자 대 저가시장피자로 이원화되어 있는 상태로 프리미엄 피자 시장의 피자헛, 미스터피자, 도미노피자가 상위업체로 우위를 보이고 있다. (2) 업계현황 (점유율)맛과 마케팅, 서비스 우위를 바탕으로 상위 3개업체가 전체시장의 80

  • (소비자행동론 공통)최근 사회적으로 윤리적 문제를 일으킨 기업 사례 또는 반대로 윤리적으로 옳은 행동을 한 기업의 사례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소비자에 대한 의무론, 권리론, 공리론, 정의론, 상대주의 관점에서 해당 사례에 대해 다차원적으로 논의하고 마케팅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 것이다. 교육을 통한 구성원의 공감, 참여를 통한 윤리적 가치관은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으나, 실질적이고도 수준 높은 윤리경영 실천을 위해 가장 필요하고 올바른 방법이라고 판단된다.참고문헌김성영, 라선아, 소비자 행동론,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부, 2017.이관춘, 윤리경영 전략, 학지사, 2009, p.57.아시아경제, 호식이두마리치킨•미스터피자 매출 뚝뚝울고 있는 가맹점주, 2017, 6, 29.서도원, 이덕로, 경영학원론, 박영사, 2016, p.48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