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851) |
레포트 (1,849) |
방송통신대 (39) |
자기소개서 (14) |
독후감/감상문 (56) |
사업계획서 (37)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 |
레포트 (1,849)
■ 사이버 도박1. 사이버 도박의 의의사이버 도박이라 함은 컴퓨터나 정보통신망을 이용한 온라인상에서 도박 사이트에 있는 게임도박 등 도박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전자화폐나 신용카드와 같은 온라인 결제가 가능한 화폐를 사용하는 도박을 의미한다. 이를 인터넷 도박, 전자 도박이라고도 한다.
17페이지 | 1,400원 | 2004.07.09
Ⅰ. 개 요⇒ 인터넷의 급격한 확산은 우리 사회에 많은 변화를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현실공간에서 행해지던 수많은 활동들이 사이버공간이라는 새로운 가상영역으로 진출하면서 역기능이 발생하여 현재는 매우 심각한 상황에 이르렀습니다. 사이버공간은 기
1페이지 | 800원 | 2015.06.27
경제경영 온라인 게임 아이템 중개사이트 아이템매니아 아이템베이
아이템은 수십만원에서 수천만원에 거래되며, 거래과정에서 빈번하게 범죄가 발생되기도 한다. 2. 인터넷게임 아이템 몰의 유형 1)사용자 ID 및 캐릭터의 현금거래 사용자 계정에 해당하는 게이머의 ID와 그에 소속된 캐릭터, 게임 아이템은 RPG게임류에서 흔히 거래되는 품목이다. 그리고 사이버머니
25페이지 | 2,500원 | 2015.03.29
도박은 이미 사이버스페이스에서 폭발적인 성장을 보인 사업 중 하나이며, 신속성과 익명성 및 거리의 제약이 없는 사이버스페이스의 특성에 따라 네티즌들이 도박에 참여하기는 쉬우나, 그것을 적발해서 처벌하는 데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다. 또한 사이버도박은 단지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게임으로
21페이지 | 2,200원 | 2015.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