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e비지니스] [경영정보시스템] SBSi의 컨텐츠 유료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9.23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 론
선정동기
회사소개
회사개요와 연혁
2. 본 론
인터넷 방송의 특징
SBS사업내용
환경분석(SWOT)
STP
4P믹스
수익모델
3. 결 론
문제점 및 나아가야 할 방향
- 본문내용
-
* 회사소개
1999년 8월 설립
SBS의 TV, 라디오, CATV 프로그램의 디지털화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급
*현황
회사명: 주식회사 SBSi
대표자: 윤석민
설립일: 1999년 8월 21일
자본금: 56억원
매출액: 254억원 (2005년)
임직원수: 86 명(2006년 2월말 기준)
업계 최초 인터넷 VOD 유료서비스 성공 도입
코스닥 등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재무분석] 다음커뮤니케이션 기업가치평가-재무제표분석
- P2P, 닷컴기업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즈니스모델), 무선인터넷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즈니스모델), B2B, 게임산업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즈니스모델), PPL마케팅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즈니스모델)
- [졸업][경영정보] 인터넷컨텐츠서비스의 유료화 방안과 활성화를 위한 소액결제시스템에 관한 연구
- E비지니스모델(E비즈니스모델, EBiz모델) 개념, 종류, E비지니스모델(E비즈니스모델, EBiz모델) 의의, E비지니스모델(E비즈니스모델, EBiz모델) 평가공식, E비지니스모델(E비즈니스모델) 수익창출방법 분석
- [마케팅]CRM과 e-C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