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7,435) |
레포트 (7,424) |
방송통신대 (59) |
자기소개서 (46) |
독후감/감상문 (84) |
사업계획서 (35)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1) |
레포트 (7,424)
이마트 EMART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이마트 경영전략과 중국진출전략분석및 이마트 미래전략방향제언 PPT
이마트 기업소개2. 이마트 업계1위 비결3. 시장환경분석4. 이마트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이마트 STP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6. 이마트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이마트의 경영전략8. 이마트 CRM전략9. 이마트 중국진출전략(1) 경영전략
28페이지 | 4,200원 | 2017.09.26
이마트 기업분석과 이마트 중국진출 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이마트 중국시장 성공위한 전략제안 PPT
1. 이마트 기업소개2. 한국이마트와 중국이마트 비교3. 이마트 중국시장 실패요인4. 이마트 중국시장 성공위한 전략제안CONTENTS1. 이마트 기업소개1.이마트 소개1993창동점 오픈2006월마트 인수1997신세계 이마트 상해점 개점(한국유통업계 최초 해외점포 개설)2010중국 25호점 차오바오점 오픈1997
34페이지 | 3,500원 | 2016.04.29
중국시장진출사례-롯데마트와 이마트,글로벌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중국 진출 → 1995년 상해 ‘제일야오한백화점’의 의뢰를 통해 1996년 1월 매장 임차방식으로 진출 ∴ 1997년 2월 1일 98%의 자기 자본 출자 +2%의 중국 자본 & 매장사용권의 현물출자의 특혜적 합작 형태로 이마트 중국 1호점, 상해 취양점 개점(중국 상해시 취앙로 800호 소재, 상호 이마이더) → 개점 첫 날
27페이지 | 2,000원 | 2013.05.20
이마트를 분석한다면 현재 국내의 이마트는 사업단위 시장 성장율은 작지만 상대적 시장점유율은 높은 Cash cows영역에 속하게 된다. 또한 현재 중국에 진출한 E MART는 시장 성장율은 높지만 점유율은 낮은 Question Mark에 속한다. Cash cows에서는 시장의 성장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더 이상의 추가적인 투자가
23페이지 | 1,800원 | 2005.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