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헤지스 남성 캐주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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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교수님께서 완벽하시다고 교수님 자료로 썼었던 자료입니다.
만족하실겁니다.
헤지스를 빈폴과 폴로로 비교후 마케팅을 강조하시면 프리젠테이션의 효과가 커집니다.
목차
1. 브랜드 현황과 경쟁시장

브랜드 선정동기
시장의 범위
브랜드의 현황과 특성
 경쟁시장 특성
 시장영향요인
S.W.O.T 분석

2. 마케팅 전략 현황
 
시장세분화
 표적시장 선정
 포지셔닝 전략

3. 마케팅 믹스(4P) 전략
 
제품
 가격
 유통
 촉진

4. 마케팅 활동에 대한

평가 및 대안

5. 우리의 제안

6. 참고 사항

본문내용
의류 시장의 환경
① 캐주얼 시장의 국내 패션 마켓 주도
② 브랜드간의 경계 모호 - No Concept
③ 캐주얼 시장의 여성복, 남성복 시장 잠식
→ 정체성이 흔들리는 의류 업계의 돌파구 요망

캐주얼 의류시장의 환경

사회문화적 환경
① 소비의 구조조정
② 개인 맞춤 소비화 시대
③ 소비자의 퓨전화
④ 주5일 근무제의 확산
⑤ 참여문화의 확산
⑥ 실버 마켓의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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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추천자료
  • 개성과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소비자 행동
  • 헤지스는 이들 보보스족을 겨냥해 일과 여가, 여행을 두루 겸할 수 있도록 제안됐다. 영국 혈통의 명견 잉글리시 포인터를 본떠 알파벳h로 형상화한 로고를 채용했고 고급스러우면서 자연스런 느낌을 강조했다. 제품이 출시되면서부터 시작된 온․오프라인상의 다양한 문화 감성 마케팅도 헤지스 성공의 숨은 공신. 출시 당시 업계 최초의 인터넷 생중계사이버 패션쇼를 시도,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홈페이지(www.hazzys.com)에서는 고객

  • [브랜드 기획서] 헤지스 Hazzys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 헤지스발렌타인 데이, 그에게 선물하고 싶은 헤지스↓특별한 날 에는 헤지스 시장 분석소비자 분석경쟁사 분석Hazzys 분석해결방안 및 과제Concept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2 이벤트- 싱글 파티25~30 세를 위한 싱글 파티 개최dress code : 헤지스 옷→ 편안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심어준다.- 홈페이지 이벤트헤지스의 로고 h에 관련된 커플들의 사진과사연을 선정해 커플 목도리 등을 선물한다.→ 소비자의 관심유발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3

  • 해지스 HAZZYS 성공요인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헤지스 미래 마케팅 전략제언
  • 헤지스는 ‘굿바이 폴’ 광고 캠페인 등 톡톡 튀면서도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단기간에 브랜드 인지도를 급상승시켰다. 헤지스의 성공적인 시장 조기 정착은 과거 LG패션이 LG상사 전체 영업 이익의 80%를 점유하는데 큰 기여를 하였다. 그리고 같은 해, LG상사는 누적 이익 634억원으로 사상 최대의 실적을 거두었다. 폴로를 철저하게 벤치마킹하여 시장 진입에 성공하고, 국내 TD 캐주얼 시장 점유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빈폴과 후발 주자로서 자주적인

  • 헤지스의 마케팅전략
  • 남성 소비자들은 상대적으로 생활형편이나 체감 경기에 조금 위축된 반응을 보였고, 대부분의 패션의식이 유지 감소되는 결과를 보였다. 저렴한 제품과 매장에 대한 선호 성향은 조금 증가해 체감경기의 여파를 반영해 주었다. 하지만 스타마케팅의 영향력과 온라인 쇼핑등의 무점포 판매에 대한 의식은 여전히 상승세를 보여 시장의 기회요소를 시사해 주고 있다. 2) 표적시장 선정․ 헤지스는 고급 의류 시장에서 20~30대를 타깃으로 고급화 전략 추

  • 빈폴 기업성공사례분석
  • 마케팅6. 외국 유명모델 사용함으로써 고급이미지 제고에 성공7. 거물급 CDO영입으로 브랜드별컨셉의 명확화Beanpole 보완점 및 브랜드 유지 전략1. 고가격 정책 지속을 위한 대응 방향 마련-경쟁업체들에 뒤처지지 않고 현재의 위치를 유지할 수 있게 디자이너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제품에 대한 끊임없는 개발이 필요하다. -현재까지의 노세일 전략을 유지하며, 소비자들이 이를 받아들이고 신뢰할 수 있도록 품질과 가격정책의 일관성을 유지한다.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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