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트렌드, 파워포인트, 차, 음료] 광고 속 트렌드 찾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9.16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파워포인트 파일이고, 발표하기 쉽게 만들었습니다.
본문내용
차(茶)에 대한 새로운 해석

산업 고도화는 인간에게 물질적 풍요를 가져다 준 반면, 정신적 여유와 안정을 앗아간 면도 적지 않다. 현대 산업사회는 구조적으로 사람들에게 물질적 부(富)를 강요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서, 사람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부를 축적하는 데 소비한다. 따라서 물질적 부에 비해 정신 건강은 가볍게 여기는 경향이 있고, 심한 경우에는 정신적 공황으로 발전하기까지 한다.

웰빙은 이러한 현대 산업사회의 병폐를 인식하고, 육체적·정신적 건강의 조화를 통해 행복하고 아름다운 삶을 영위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나타난 새로운 삶의 문화 또는 그러한 양식을 말한다. 1980년대 중반 유럽에서 시작된
슬로푸드(slow food) 운동, 1990년대 초 느리게 살자는 기치를 내걸고 등장한 슬로비족(slow but better working people), 부르주아의 물질적 실리와 보헤미안의 정신적 풍요를 동시에 추구하는 보보스(bobos) 등도 웰빙의 한 형태이다.

현대인들의 건강생활에 가장 큰 적인 스트레스와 몸 속 각종 유해물질을 배출, 제거하기 위한 수단으로써 ‘차’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많이아쉽네요
  • bei***
    (2008.11.10 13:39:55)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고맙습니다.
  • mc***
    (2007.11.27 07:48:02)
회원 추천자료
  • KT&G 기업 분석 레포트
  • 광고 마케팅 5-8 마케팅 전략에 관한 제안 6. 결론 및 시사점 7. Reference KT&G 기업소개 Ⅰ. KT&G 기업소개 Korea Tomorrow and Global의 약자로 대한민국의 담배 제품 제조 회사이다. 과거 담배와 홍삼 전매를 책임지던 국가기관, 공기업이었으며, 전매제도 폐지 후 담배와 홍삼 관련 사업에 대해 독점적인 위치를 차지하는 기업이다.KT&G는 1952년에 전매청을 시작으로 한국 전매공서, 1989년 한국담배인삼공사로 거듭났다. 1997년 공기업 경영구조 개선과 민영화에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차적으로 추진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다 신속한 목적 달성을 이룰 수 있습니다. 때론 주위로부터 고집이 있다는 말을 듣기도 합니다만 저에게 있어 장점이자 단점이라고 생각하는 부분입니다. 이러한 점들을 장점으로 승화시키는 일은 저의 몫이라고 생각합니다.5. 자기소개서(고려해운/해 5. 자기소개서(고려해운/해운수출입/신입)1) 성장과정 및 성격의 장단점아버지 ○○○씨와 어머니 ○○○씨의 ○남 ○녀 중 장녀로 ○○에서 출생

  • 성공기업 사례분석
  • 속하고 있다.․2000년 막을 내린 새 천년 첫 번째 지구촌 대축제인 시드니 올림픽에서는 나이키의 스포츠마케팅은 단연 돋보였다. 나이키는 스포츠 마케팅의 대표 브랜드로서 국제적으로 세계적인 유명선수들을 모델로 등장시킨 광고마케팅 활동을 통해 제품의 기술력을 전달하며 스포츠 1등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여기에 국내적으로는 우리나라 정서와 국민들의 상호 감정을 공유하는 차원에서 국내 축구 대표팀을 모델로 내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127가지
  • 속에 지원자의 알찬 목소리가 가려지는 경우가 있다. 기본적으로 강한 의지를 담되. 지원하려는 기업의 구체적인 환경에 대한 사전지식 속에서 솔직하게 쓰는 것이 좋다. 자기소개서는 차후 면접의 기본자료로도 활용되기 때문이다.2) 자기소개서 작성방법(1) 되도록 사적인 이야기는 피하라.회원들이 올리는 자기소개서 중에서 많은 것은 지나치게 자신의 소소한 경험을 언급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매우 좋지 못하다. 특히 사회경험이 부족한 20대

  • [컬러마케팅] 컬러마케팅
  • 주시길 바랍니다. 만약에 이번 리포트로 발표를 하는 것이라면 공대생의 이점으로 멋진 파워포인트를 만들어 자신 있게 발표해 보겠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참고문헌 www.iricolor.com권영걸, 김영인,(2003)「성공하는 기업의 컬러마케팅」, 국제IRI 색채 연구소(2003), 「유행색과 컬러 마케팅」, (주)영진닷컴김민주(2002), 「레드 마케팅」, 아라크네김훈철, 장영렬(1998), 「컬러 마케팅 전략」, 다정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