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관리] 현대오토넷의 6시그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9.14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연혁 및 선정 동기

2.현대 오토 넷 6 시그마 도입 배경

3.현대 오토 넷 현 추진상황

4.APC 검사 신뢰성 향상

5.결론

6.한계점 및 시사점
본문내용
국내 >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쌍용자동차, 르 노-삼성자동차,국내 > 수입차(렉서스,BMW,메르세데스-벤츠,푸조), After Market
해외 > Car Market - 중남미: GM, 포드, 크라이슬러, 도요타, 닛산, 폴크스바겐 등 중국: 북경현대, 동풍열달기아, 동풍닛산, 화해기차, 강회기차 등 CAR Multimedia Maker: 하먼베커(독일), 후지쯔텐(일본), 에디아(일본), 오디오박스(미국)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자동차의 KRP경영
  • 6시그마 사용 / DFSS 68. R&D 부문에 대한 투자와 이를 통한 고객만족도 상승 69. 글로벌 R&D네트워크 구축 / 미국 유럽디자인 연구소 준공 610. 친환경 R&D 강화 611. 글로벌 품질관리시스템 개발 712. OA시스템과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한 지식경영 / 지식 공동체 713. 벤치마킹과 경쟁자 분석 / 선진 메이커 경쟁차 분석작업 (Tear Down) 7제 2 절 지식경영 현상평가 81. 지식경영의 장점 82. 지식경영의 문제점 8제 3 절 지식경영 개선방안 8제 2 장 현대자동차의 자

  • 취업성공-자소개서 다수 297페이지
  • 6.동양전자47.감사원48.삼성물산-249.CAPS(캡스)50.대우건설-251.SCS52.체리부로53. 한솔섬유54.LG건설-255.POSCO(포스코)-256.LG화학-257.한국 전력공사-258.쌍용자동차-259.삼성중공업-260.SK텔레콤-261.대우 인터네셔널-262.한진해운-263.신한은행64.미래에셋증권65.대한생명66.한화무역67.포스코 68.동부증권69. LG cns70.고려해운71. 한솔전자72.LG유통73. 삼성 테크윈74. LG-OTIS75.KT-276. 동부건설77.현대건설-278.GM DAEWOO-279. DAUM 커뮤니케이션80. 현대오토넷81.

  • 2023년 현대모비스 97가지 면접 질문 + 답변 + 기업정보
  • 현대정공이다.현대정공은 1999년 철도차량사업을 로템에 양도하고, 2000년 현대차의 AS 부품사업을 인수 후 자동차 부품전문회사 현대모비스로 재출범했다.이후 모듈화 생산 도입, 2009년 현대오토넷을 흡수합병해 전장부품 개발의 기반을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모듈부품제조사업 및 A/S부품사업을 전개하며 3대 핵심 모듈 및 제동, 조향, 램프 등의 부품과 자율주행전동화 부품을 개발양산해왔다.2020년에는 조직개편을 통해 6개 BU(사업부: 전장, 샤

  • [국제경영학] 전략적제휴의 성공기업
  • 관리하는 사업부를 신설해서 기타 다양한 채널들에 대한 투자를 강화하기 시작한 것이다. 현재 총 9개의 파트너와 함께 16개의 텔레비전 채널 및 47개의오디오 채널들을 운영하고 있다. 이중 tv는 인터넷을 통해 방송되는 테크놀로지채널로 운영되고 있으며 소유권은 100% BSkyB가 갖고 있다. 미국의 바이어컴과는 니켈로디언과 닉 주니어라는 어린이 채널을 운영하며 이에 대한 소유권은 50%씩 갖고 있다. 이외에도 여행 채널인 스카이 트러블을 신규 설

  • [품질경영] 6시그마(식스시그마)삼성SDI(주) 사례
  • 【 서 론 】Ⅰ. 6시그마란Ⅱ. 기존의 품질관리 기법과 6시그마 비교 Ⅲ. 6시그마의 실천방법과 효과 【 본 론 】Ⅰ. 6시그마 운동의 시작 배경, 의미와 내용은 무엇인가?Ⅱ. 삼성SDI(주) 부산사업장의 일반적인 현황과 사업목표Ⅲ. 부산사업장의 6시그마 운동의 추진 방법 Ⅴ. 6시그마 운동을 통해 나타난 성과와 성공적인 사례Ⅳ. 식스시그마 운동은 향후 방향【 결 론 】Ⅰ. 식스시그마가 기업에게 던지는 도전과제마가 기업에게 던지는 도전과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