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유통경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9.07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롯데백화점의 -경영이념
-경영방침


☞롯데백화점의 -현황 및 매출액 추이
-물류 시스템
-Merchandising Buying


☞롯데백화점의 -고객서비스
-고객 관리
-고객 만족도 수준
-경쟁사 비교 고객서비스 수준

☞롯데백화점의 -연령별 카드 회원 변화
-구매금액 증강률


☞롯데백화점의 -현황과 문제점
-사례와 대안점
본문내용
롯대백화점은 21세기 초우량의 세계적인 유통기업이 되기 위아여, 고객의 가치 창조와 탄탄한 내실을 갖춘 경영, 그리고 사람의 중요성을 인식하는 인재경영와 더불어 세계적인 추세에 발맞춘 환경가치경영을 주요 경영 방침으로 내세움으로서 세계화에 흐름에 한걸음 앞서가고 있다. 이러한 경영방침은 더 이상 국내최고만이 아닌 세계정상의 길목에 서기 위해 준비하는 커다란 경영방침이라고 생각된다.
또한 시스템과 비전만이 아닌 수익중심의 질적 경영과 지식정보 서비스를 중시하는 경영패러다임으로 철저한 고객중심 경영과 통합물류, 유통정보시스템과 유통인프라 구축에 심혈을 기울이겠다는 이념 하에 백화점, 할인점, 롯데마트, 인터넷 사업 등을 통해 선진유통기업의 틀을 만들었으며 인간중심의 경영과 함께 더욱 풍요로운 미래를 위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전략] 롯데백화점의 그린 마케팅
  • 백화점의 그린마케팅① 지구 환경 문제와 마케팅② 새로운 패러다임으로서의 그린마케팅3. 롯데 백화점의 그린마케팅 현황 분석(1) 롯데 백화점의 그린 마케팅 현황 (2) 롯데 백화점의 그린마케팅에 대한 SWOT 분석4. 롯데 백화점의 경쟁사 분석5. 롯데 백화점의 그린마케팅 전략 (1) 그린마케팅 믹스①제품②가격③유통경로④판매촉진(2) 롯데 백화점의 그린마케팅 전략 제안① 분석 및 목표 ② 세부 전략1. 문제제기급속도로 변해가는 현대 산

  • [유통관리] 대형소매업체의 수익성증대전략
  • 대형소매업체의 수익성증대전략이 문서는 나눔글꼴로 작성되었습니다. 설치하기목차1. 유통경로성과의 평가시스템의 효과성시스템의 공평성시스템의 생산성시스템의 수익성2. 대형 소매업체의 수익성증대전략대형 할인마트 (사례를 비교중심으로)백화점(롯데백화점 갤러리아)SPA 브랜드 업체(유니클로)홈쇼핑*/103. 결론1. 유통경로성과의 평가경로성과의 평가기준*/10외부적 성과내부적 성과국민경제적 측면에서 유통성과수요자극

  • Green Marketing 마케팅원론 - 롯데백화점의 그린마케팅
  • Green Marketing마케팅원론(‘롯데백화점’의 그린마케팅)목 차1. 그린마케팅의 필요성① 지구 환경 문제와 마케팅② 새로운 패러다임으로서의 그린마케팅2. 롯데 백화점의 그린마케팅 현황 분석(1) 롯데 백화점의 그린 마케팅 현황 (2) 롯데 백화점의 그린마케팅에 대한 SWOT 분석4. 롯데 백화점의 경쟁사 분석5. 롯데 백화점의 그린마케팅 전략 (1) 그린마케팅 믹스①제품②가격③유통경로④판매촉진(2) 롯데 백화점의 그린마케팅 전략 제안① 분

  • [마켓팅] 마켓팅-교육마케팅을 중심으로
  • 롯데백화점3월부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수업 없는 토요일을 활용할 수 있는 체험 교육프로그램 ‘롯데 열린학교’를 수도권 12개 점에서 실시 중이다. 박물관미술관 견학, 자연휴양림 체험 등 매달 다른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접수 시작 이틀 만에 신청이 마감될 만큼 반응이 좋다. 분당점의 경우 5월 프로그램으로 영어 쿠킹, 유적 탐방 두 가지를 마련했고, 20일부터 프로그램당 30명씩 선착순 접수를 한다. 접수 일자는 점별로 다르다. (3) 현대백

  • 아이나비의 유통전략
  • 유통경로가 상당히 고르게 분산되어 있다. 우선 전국망을 보유하는 유니온정보기술 등 총판 3社와 손을 잡고 안정적인 매출을 확보하고 있다. 그리고 자동차전문점을 빼놓을 수가 없다. 자동차매니아들의 입소문을 통한 마케팅은 자생력을 갖고 일반 소비자들에게 까지 그 영향을 미칠 수가 있기 때문에 아이나비와 같은 선도브랜드에겐 매우 중요하다. 그리고 이마트, 롯데백화점 등 국내 주요 대형마트에 입점을 하고, 최근 가장 중요한 소비처인 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