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이마트(이마이더)’의 중국시장 진출과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9.07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선정동기
2. 회사소개
Ⅱ. 본론
1. E-mart의 해외 직접 투자 배경
2. 중국의 시장현황
3. 마케팅 전략 분석
4. 성공요인 분석
Ⅲ. 결론
1. E-mart 의 향후 전략 및 발전방향
2. 우리나라 경제에 미치는 의의 및 시사점, 한계점
- 본문내용
-
연혁
1993. 11 국내 최초 할인점 신세계 이마트 창동점 개점
1993. 11 업계 최초로 「유통종합 연수원」 개원
1996. 12 신세계이마트 물류센터 오픈 (할인점 최초 물류센터 운영)
1997. 8 이마트 10호점(서부산점) 개점
1998. 2 이마트 식품가공센터 오픈 (할인점 최초 식품가공센터 운영)
2001. 1 사이버이마트 오픈 (http://www.cybermart.co.kr)
2003. 1 신세계이마트 공항점 개점 (국내최초 교외형 쇼핑센터)
2003. 12 이마트 60호점 울산점 오픈
2005. 12 이마트 79호점 용인점 오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 [마케팅] 메리어트 호텔 성공요인 및 경영전략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WOT,STP전략분석과 대한항공 3C분석,기업분석및 서비스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안
- 글로벌 만화산업의 이해
- [패션마케팅전략] 자라 ZARA 브랜드 경쟁력 분석
- [마케팅] Art Marketing 아트마케팅
- [생산관리] 자재관리의 의의와 목표 및 내용, 자재관리를 위한 절차(단계)
- [호텔경영론]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분석
- [디지털경영][지식경영][위성방송][품질경영]디지털경영의 유형, 디지털경영의 중요성, 디지털경영의 원칙, 디지털경영의 위성방송, 디지털경영의 품질경영, 디지털경영의 지식경영, 디지털경영의 전략 분석
- 제조업 품질관리성공, 실패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