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 슬로우푸드] 웰빙 & 슬로우 푸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9.03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웰 빙(Well-being)의 개요
웰빙 소비자의 특성
웰빙 소비 트랜드
기업의 웰빙 관점
웰 빙(Well-being) 식품
웰 빙(Well-being) 뷰티 푸드
웰빙(Well-being) 트랜드의 문제점 분석
웰빙(Well-being) 트랜드의 실상
슬로우푸드란?
슬로우푸드운동의 시작
슬로우푸드 운동의 목적
국제슬로우푸드운동
우리나라의 슬로오푸드
본문내용
-‘웰빙(well-being)’이 하나의 중요한 문화적 패턴으로 떠오르면서 ‘건강
한 식생활’은 중요한 화두로 각광-패스트푸드 업계에서도 ‘건강’을 골자로 하는 신제품들을 속속 출시
1. 자연의 시간에 따라 생산
2. 수천년 동안 발전시켜 온 전통적인 방식 이용
3. 생산자가 소비자를 알고, 소비자가 생산자를 아는 상호 신뢰가 바탕이 됨
4. 자연적인 숙성이나 발효과정을 거친 것
5. 음식에 대해 생각하고, 음식을 만든 사람에게 감사하며, 음식을 음미하면서 먹는 것
6. 먹는 사람의 건강에 기여

참고문헌
전문서적,논문,경제연구소,농업 연구소 자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경영] 본죽의 해외진출 성공사례 분석
  • 목 차Ⅰ. 서론본죽의 브랜드 개요 본죽의 슬로우푸드 이념 현지법인 및 매장 Ⅱ. 본론환경분석(SWOT)4P 전략 STP 전략 Ⅲ. 결론 핵심성공 요인 향 후 발전방안 Ⅰ. 서론본죽의 브랜드 개요창업이래 ‘본죽’은 대한민국 죽 전문점의 대표 브랜드로 확고하게 자리매김 하며 기존 프랜차이즈 시장과 외식관련 시장에 웰빙 건강식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켜 창업4년 만에 전국에 65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업계의 새로운 성공신화를 이

  • [마케팅] [마케팅관리]건강식 전문점 ‘본죽’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1. 들어가는 말2. 환경분석(1) SWOT분석(2) 마이클포터의 산업구조분석3. 성공요인 분석(1) 블루오션 전략(2) 웰빙트렌드(Well-being Trend) + 슬로우푸드(Slow Food)(3) “공식품질 인증제도” + “암행어사제도”(4) 감성마케팅 전략4. 문제점(1) promotion 부족(2) 과도한 고가전략 (고급화전략)(3) 해외 진출 전략의 부족(4) 낮은 진입장벽(5) 핵심역량의 저하5. 해결 및 추진방향(1) 브랜드 이미지 제고(2) 글로벌에 대한 전략적인 접근(3) 전략의 혁신적

  • 웰빙에 따른 메뉴의 변화
  • 웰빙은 어느 시점에 사회나 메스컴에서 떠들어 대면서 효과를 부곽을 시켰을뿐 우리 생활은 언제나 웰빙 트렌드를 따르고 있는 것이다. 웰빙을 단순히 음식문화의 이슈 또는 트렌드라고만 생각할 것이 아니라 우리가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우리가 건강한 삶을 살았는지에 대해 한번쯤 돌아볼 수 있는 현 시점에서의 건강진단서와 같은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산지 직송 활어어린잎 생야채신선하고 다양한해산물 요리LOGOTYPE1. 본 론* 슬로우 푸드

  • 웰빙문화 레포트
  • 슬로우 푸드(slow food)1) 슬로우 푸드(slow food) 란? 2) ‘슬로우 푸드‘로의 거대자본 투입 배경3) 슬로우 푸드’로의 거대자본 투입 ; “본죽”㉢ 블랙 푸드(black food)1) 블랙 푸드(black food)란?2) ‘블랙 푸드‘로의 거대자본 투입 배경3) ‘블랙 푸드’로의 거대자본 투입 ;“해태음료 까만콩차”7. 웰빙의 이면8. 웰빙의 향후 전망9. 웰빙의 개선 방향10. 참고자료* 대한민국을 달구는 웰빙(well-being) 열풍! *지난해 하반기 이후 현재까지 한국

  • 건강음식 보고서
  • 건강음식차례웰빙의 시작건강이란건강음식점에코밥상 방문유기농생협전망느낀점웰빙 이란?순우리말로는 참살이라고 한다. 사전적 의미로는 정신적,육체적인건강과 행복, 복지와 안녕을 의미한다. 웰빙은 1980년대 중반 유럽에서 시작된 슬로우푸드운동이 웰빙의 시초였다. 하지만 본격적으로 웰빙이라는 용어가 나타나기 시작한것은 2000년 이후의 일이다. 건강 이란?세계보건기구(WHO)에서는 “건강이란 질병이 없거나 허약하지 않은 것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