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RM마케팅 전략] e-CRM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9.02 / 2019.12.24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2. e-CRM 정의?
3. e-CRM 과 원투원 마케팅
4. e-CRM 을 도입해야 하는 필요성
5. e-CRM 구축 프로세스
6. e-CRM의 흐름
7. e-CRM 소프트웨어
8. e-CRM마케팅 사례
9. 웹 행태 분석( eCRM의 분석 범주)
10.결론
- 본문내용
-
CRM 은 조직의 자원을 고객과의 관계를 형성하고 유지하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 CRM 의 목적은 고객 및 고객의 니즈를 만들고 고객의 기존 가치와 미래 가치를 조직내에서 가장
주요한 키워드로 의사소통하는 것이다 . 이제까지 CRM 을 도입했던 기업들은 아직까지
100%의 만족스러운 성과를 거두지 못했다고 할지라도 기업의 성공과 실패를 가름하는 고
객을 유지하고 성숙시키는 전략적인 툴이라는 사실을 인식하고 있으며 CRM 의 영역은 타
애플리케이션과 지속적으로 확장될 것이다 .
- 참고문헌
-
효율적인 로그분석을 활용한 eCRM 마케팅 전략
삼성 SDS | 전옥선 | 2002
호텔마케팅에서 eCRM이 미치는 영향분석
단국대 정보통신대학원 | 조현성 | 2006
성공적인 eCRM구축 방안에 관한 연구
건국대 정보통신대학원 | 임문권 | 2004
eCRM 전략에 의한 마케팅의 성공 사례연구
건국대 정보통신대학원 | 김진영 | 2006
yes24 ecrm사례
세종대 정보통신대학원 | 권혁준 | 2002
eCRM 전략에 의한 마케팅의 성공 사례연구
건국대학교 | 김진영 | 2006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졸업논문]한국 외식업 프랜차이즈의 문제점과 발전방안
- [학사] [경제학사] 하이에크의 경제이론
- [졸업논문] VMI 도입 기업 사례분석을 통한 VMI 성공요인 분석
- 제4차 산업혁명에 따른 물류분야의 변화
- [경영] 미래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가정신
- [졸업논문] 인터넷마케팅의 국내외 기업 사례분석과 전략에 관한 연구
- [졸업][경영정보] 국내 인터넷쇼핑몰 현황과 소비자인식에 관한 실증적 연구
-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금융] 금융환경 변화에 대응한 새마을금고의 대처방안
- 남성복 패션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