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해찬들 고추장의 브랜드인식을 위한 마케팅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4.12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시작에 앞서서…
1. 고추장 시장의 흐름 파악
해찬들의 시장상황은?
2. 우리의 경쟁사들은?
경쟁사 분석
청정원이 전하는 이야기
청정원 순창 고추장
순창이라는 전통은 과연 대단한 것인가?
자사분석
해찬들이 전하는이야기
해찬들고추장
해찬들의 SWOT 분석
그렇다면 해찬들의 모습은?
현재 우리의 모습을 살펴보면
경쟁사와 자사분석
그들이 전하는 이야기
3.소비자 조사
소비자 속으로
우리가 확인할수 있는것은??
우리에게 주는 메시지는?
- 본문내용
-
시작에 앞서서
우리가 먹는 음식속에 고추가 함유되지 않은 음식이 없을 정도로 친숙한 재료이다.
현대 사회에서 시간에 쫓기는 현대인들은 재래식가정처럼 직접 고추장을 담가 먹을 여유가 없다. 더불어 고추장 제조회사는 소비자의 needs를 빠르게 수용하고,제품을 개발하여 현재 cj의 해찬들과 대상의 청정원이라는 양대 산맥이 고추장 시장을 재편하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시점에서 해찬들은 경쟁우위를 통한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여 확고한 대표 브랜드
로 소비자 인식 속에 영원히 남아야 할것이다.
해찬들의 시장상황은?
(그래프)
전체 고추장 시장의 규모는 2500억원 규모로 매년 5%이상의 성장률을 보이며 향후 점진적으로 확대될 전망
해찬들과 청정원은 맛 색상등에서 의 품질개선과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현재 전체고추장 고추장시장의 80%이상을 점유하며 양대 경쟁 구도 체제 구축
자료평가
- 글쎄요... 있긴하지만, 충분하지 못한, 그저 가격만큼인것 같습니다.
- qwe***
(2008.03.30 20:46:0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로 배우는 아이디어 발상법
- A+ 100점 재무관리 - 자기자본가치의 극대화개념을 정리하고 양극화시대와 언택트시대에 맞는 주주가치와 이해관계자가치에 관한 본인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 비지니스 아이템 계획서 : 부동산 중개업 PDA서비스(Realtor Helper)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청소년의 성적 충동에 대하여 프로이트의 이드, 자아, 초자아의 개념을 활용하여 서술하시오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