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 p&g 인사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30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기업소개)
1. P&G 회사소개
2. 경영이념 및 비전
3. P&G의 기업문화 & 근무환경
4. P&G의 인재상
Ⅱ. 본론 (인사관리 현황)
1. P&G 의 인사원칙
2.인사채용(모집, 선발, 배치)
3. 교육훈련 및 인재육성
4. 직무등급체계
5. 보상제도
6. 진급제도
7. 인사평가방식
8. 복리후생제도
9.방출관리
Ⅲ. 결론(장점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1.장점
2. 문제점 및 개선방안
본문내용
Ⅰ. 서론 (기업소개)
1. P&G 회사소개
역사와 전통의 기업 P&G
1837년 미국의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에서 동서지간인 William Procter와 James Gamble에 의해 양초와 비누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설립된 P&G는 160여년이 지난 지금 전세계 70여 개국에 진출하여 11만여 명의 직원을 거느린 세계 최대의 생활용품 업체 중 하나이다. 현재 세계 140여개 국가에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팬틴, 비달사순 샴푸를 비롯하여 고급 화장지 샤민, 팸퍼스 기저귀 등 300여 브랜드를 공급하고 있는 P&G는 매년 Fortune지가 선정하는 세계 500대 기업 중 100위 내에 드는 역사와 전통을 지닌 우수 기업이다. 한국 P&G는 1989년 국내 사업을 시작하여 현재 프링글스, 아이보리와 페브리즈를 비롯, 팬틴, 비달사순 ,위스퍼, 샤민, 코디, 조이 등을 제조 또는 판매하고 있으며 99년에는 7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함으로써 국내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 도움 되었습니다.
  • mccr***
    (2008.05.14 22:43:21)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세스코 기업사례분석
  • P)1. Product 1) 해충 방제 서비스 및 비래 해충관리(2) Facilitating service 1) 무이자 할부결제 서비스2) 고객센터3) 무료견적서비스4) 클레임 서비스(3) Supporting service1) 미세먼지나 집안 환경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 2) 온라인 홈페이지 운용 3) 해충방제 기술연구소 및 약제 개발 회사로 고객에게 무해하고 믿을 수 있는 방제서비스 제공2. Price(1) 기본 가격정책 1) 초기 가입진단비용2) 정기관리비용 (2) 가격의 옵션 1.1. 3. Promotion(1) 광고 (2) PR (3) Promoti

  • [마케팅]스타벅스 성공요인과 글로벌 전략
  • 인사관리 - 철저한 종원업 관리 및 교육ㆍ수직적 통합으로 인한 자체 생산, 판매ㆍ프랜차이즈가 아닌 본사 직영-이윤극대화와 지점관리의 용이성ㆍ브랜드 파워ㆍ구전되는 광고 - 소비자의 경험 중시ㆍ특별한 커피ㆍ세심한 고객 서비스 - 컵을 2중 처리ㆍ차별화 된 마케팅 - 직접적인 광고보다는 영화나 드라마에 장소 제공을 함으로써자연스럽게 소비자에게 인식됨)- 시애틀 농구단 인수로 고객들에게 친밀감 형성.ㆍ표준화 된 맛ㆍ다양한 방법

  • [사업계획서]인터넷 맞춤 여성 다이어트 식품 사업계획서
  • 관리동아대학교재중총무이사이정민780331-*******회사 재무적인업무담당부산대학교 재중기술담당채현지791206-*******기술부분 지원상동마케팅담당정민경781226-*******회사 홍보상동기획담당김준우770110-*******온라인,오프라인 상품기획부산외국어대학교재중영업담당심애진780712-*******회사 영업부문상동회계담당정구문780526-*******회사의 회계담당서강대학교재중인사담당윤진영790121-*******회사의 인사담당부경대학교재중맞춤서

  • 사우스웨스트항공의 경영전략
  • P. Sartain Vice President-People회사의 인재상이 명확하다. Southwest Airline은 Outrageously Positive한 사람을 찾는다. 일선직원들에게 큰 힘을 실어 줌으로써, 단순히 급여나 이익분배 프로그램 등의 금전적인 보상을 너머 회사의 성공이 곧 개인의 성공과 직결되도록 한다. 이런 과정을 통해 이직율을 낮추고 높은 직무만족도를 도모한다. 느낀 점이번 보고서를 통해서 우리 조는 Southwest Airline이 타 항공사와 비교하여 예외적인 성과와 성공을 이루어 낼 수 있었던

  • [마케팅] 신세계백화점의 마케팅 사례 분석
  • 관리에 전력갤러리아 명품관은 오랜 전통과 함께 국내에서 가장 많은 용품 브랜드가 입점돼 있어 고객들의 다양한 명품 트렌드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는 점을 큰 장점으로 내세운다. 1990년 국내 최초 명품 전문관, 1997년 업계 최초 직매입 편집매장 ‘G-street 494’ 운영, 1999년 업계 최초 국내 신진 디자이너 편집매장 ‘GDS’ 운영, 2000년 국내 최대 와인샵 에노테카 운영, 2002년 전 고객 대상 발레파킹 서비스 제공, 2003년 국내 최초 VIP 쇼핑 공간 ‘퍼스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