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글로벌 브랜드 HSBC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21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깔끔하게 정리된 자료입니다.
- 목차
-
1.씨티그룹을 제치고 세계 1위 은행이 된 HSBC
1) HSBC 소개
2) HSBC의 해외 진출
3) HSBC 주요업무
2.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HSBC 마케팅 성공 및 실패 사례
1) 브랜드 통합 및 관리
2) PB 서비스
3) 최고 무역금융은행
4) 세계 펀드 시장 리더
5) 온라인 서비스 강자
6) 정기예금 최저 가입한도 인상
4. CITY GROUP VS. HSBC
1) 씨티그룹 소개
2) 씨티그룹의 해외진출
3) CITIBANK와 HSBC의 마케팅 전략 비교분석
5. 결론
- 본문내용
-
월스트리트저널 아시아판은 지난 2006년 6월 말 기준으로 세계 주요 은행의 자산을 집계한 결과, HSBC가 총 1조7400억달러로 자산기준 세계 1위 은행에 올랐다고 보도했다. HSBC의 1위 등극은 성장 속도가 경쟁 은행들을 압도했기 때문이라고 월지는 전했다. HSBC의 자산은 지난 2005년 말보다 16%(2360억달러) 늘어나 8.9%(1400억달러) 증가에 그친 씨티그룹을 제쳤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