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의 광고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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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Levi's 소개
1. 리바이스 코리아
2. 리바이스 역사
Ⅱ. Levi's 마케팅 분석
1. SWOT 분석
2. STP 분석
3. 4P 전략
Ⅲ.Levi's광고분석
1. TV광고
2. 잡지광고
Ⅳ. 매체전략분석
1. 인터넷 메체활용
2. 인터넷 메체와 프로모션의 통합 마케팅
Ⅴ. 결론
1. 성과
2. 시사점
3. 마치며
본문내용
Ⅰ. Levi`s의 소개
1. 리바이스 코리아
1829 리바이 스트라우스 바바리아 지방에서 출생
한국의 리바이스사는 리바이 스트라우스 코리아와 리바이스 ASO, 한국 사무소 등 두 개의 사업부를 운영하고 있. 93년에 설립된 리바이 스트라우스 코리아는 리바이 스트라우스 인터내셔날(LSI)의 자회사로서 리바이스와
Dockers제품의 생산과 판매, 배급을 담당하고 있으며, 81년에 설립된 리바이스 ASO은 리바이 스트라우스사의
전세계 공급원으로서 리바이 스트라우스 아메리카(LSA)의 해외 상품 구매를 담당하고 있다.
Levi Strauss & Co. 는 산하에 세 개의 브랜드(Levi's Dockers the slate)를 거느린 의류 생산 및 판매 기업
로, 샌프란시스코 본사에만 1,600여명의 종업원이 있고, 전 세계적으로는 30,000명의 직원으로 구성된 세계적인
업이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32개의 생산공장과 29개의 소비자 상담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미국, 유럽, 아시아
에서부터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이르기까지 세계 60여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리바이 스트라우스재
단, 즉 리바이 스트라우스사는 우리의 일터가 있고 우리가 살고 있는 지역 사회를 위해 우리의 자원을지원하고
있다. 리바이스는 연간 2천만불 이상을 40여개 국의 지역 단체에 자선 기부금으로 지원하고 있다. 리바이스는
에이즈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과 정책을 지원하고, 인종차별 철폐와 사회 정의 실현을 위한 노력,그리고 빈곤층
과 권리를 박탈당한 사람들로 하여금 경제적인 능력을 갖도록 하는 일을 100여 개가 넘는 지사에는 모두 지역
사회 참여팀이 구성되어 있으며, 한국의 지역사회 참여팀 또한 매년 3만 5천불 가량을 사회복지 단체에 기부,
복지관 청소, 환경 정화 운동, 장애인 가정 돕기 등 그 지역에서 얻은 기업 이윤을 그 지역사회에 환원해 봉사
한다는 취지로 역할을 다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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