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기획론] 박근혜 경선 1위 달성을 위한 매체기획전략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17 / 2019.12.24
  • 5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시장 분석

2.소비자 분석

3.매체할당

4.매체전략
본문내용
매체 관련 질문
선호하는 매체. 이용시간. 주 이용 사이트&프로그램
신뢰하는 매체. 이용시간, 주 사이트&프로그램
정치관련 뉴스를 듣는 시간 및 매체
2. 인지/상기도 관련 질문
TOP

3. SWOT 관련 질문
박근혜의 강점 및 한계점. 그 이유 / 경쟁자의 강점 및 한계점, 그 이유

4. 이미지 관련 질문
박근혜의 이미지. 긍정적 작용? 부정적 작용?
어떤 이미지를 부각 시켜야 하나?

5. 대통령 자질 관련 질문
현재 가장 큰 문제점과 이를 해결하기 위한 대통령의 자질
대통령은 꼭 남자이어야 하는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학교무상급식 전면확대논란의 찬반론과 합리적인 실천방안00
  • 론』, 2002.김흥주 교수 (원광대 교수 , 급식네트워크 자문위원), 2010, 친환경 무상급식과 먹을거리 복지 김지석, 선거판에 등장한 무상급식 논란, 한국일보, 2010.3.12송병춘(변호사, 민주사회를 위한 변호사모임 교육ㆍ청소년위원회 위원장), 2010, 무상급식은 ‘공짜 밥’이 아니다. 오용순, 누구를 위한 무상급식인가, 시사에서 출발하는 글쓰기, 2010.3이혜영, 무상 학교급식의 가능성 탐색, 2009.7최태욱 한림국제대학원대 교수,2010, 무상급식 논쟁의 건설

  • [의사소통] 클린턴 전 대통령의 연설과 우리나라 전 대통령들의 연설 비교, 분석 -취임사를 기준으로
  • 클린턴대통령의 연설과 우리나라 대통령의 연설 비교 분석 -취임사를 기준으로20030012 신선혜20030029 임지영20030045 황희선20040024 오현정20040034 장은빛목 차서론1. 연설의 정의2. 연구의 범위3. 연설 비교의 기준(1) 연설문의 내용 ․ 형식적 측면① 주제 전개 방법② 청자들이 받아들이기 쉬운 연설③ 연설을 뒷받침 하는 자료④ 청자를 자극하기 위한 호소 방법(2) 실제 연설에서의 비언어적,

  • [졸업][사회학][사회조직론] 민주당 몰락의 조직론적 분석
  • 달성을 위한 도구로서 뿐만 아니라 자신의 기능적 욕구를 가진 사회체계로서 강조한다는 사실이다. 정당내부조직에 대한 기능적 분석은 두 가지 체계상황에 초점을 두는 바, 즉 생존과 효과성에 관한 것이며, 이러한 분석의 공식적인 산출의 차원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첫째, 생존과 효과성이라는 가치의 주된 차원에 대한 진술둘째, 생존과 효과성이라는 견지에서 조직과정 및 기제가 변화할 수 있는 주된 차원 진술셋째, 당 단위의 역할구조가 변

  • [한국현대사] 박정희 개발독재
  • 달성을 위한 방법론을 선택하며, 시기별 계획을 세우며, 외국의 경험과 지식을 도입하여 더욱 세부계획을 세우고, 기업을 주체로 하여 경제계획의 실천을 강행토록 하였다. 정부에서 계획한 일을 기업가에게 실천하려면 기업가(재벌)에게 이윤이 보장되어야 했고, 이를 위해 박정희 정권은 산업단지 제공, 저리 장기 상환 조건의 특혜금융, 관세와 내국세의 감면, 독점의 조장과 수입 금지정책, 공업용 사회 간접자본 건설, 기술자와 기능공 양성, 기업가

  • [광고전략][광고전략 사례][광고전략 매체]광고전략의 정의, 광고전략의 기본틀, 광고전략의 거래비용, 광고전략의 매체, 광고전략의 인터넷홈페이지, 광고전략의 차량운행, 광고전략의 사례(나이키, NIKE) 분석
  • 달성하기 위한 방법을 제시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이다. 이러한 광고기획은 기업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광고를 계획, 집행, 통제, 분석하는 것으로서 광고관리, 광고전략과 동일한 개념을 가진다고 볼 수 있다.ꡓ 그리고 광고기획의 과정을 설명하면서, 광고기획 이란 목표로 하는 소비자(target consumers)에게 효과를 가져 올 수 있는 메시지를 대중매체를 통해 효율적으로 전달시키기 위한 전략이라고 말하였다. 그러므로 이것은 광고전략을 광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