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대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의 정보탐색 유용성 및 소비자 만족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17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문제제기
<이론적 배경>
1)인터넷 쇼핑몰의 특성
2)인터넷과 인터넷 쇼핑몰 이용 현황
<연구 문제 및 연구모형>
1.용어 정의
1)인터넷 활용능력
2)정보화 마인드
3)인터넷 위험성 인지
4)인터넷 정보탐색 유용성
5)인터넷 쇼핑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2.연구모형
3.연구문제
<연구 결과 및 논의>
3.연구문제
<결론>
- 본문내용
-
<서론>
1)문제제기
오늘날 정보통신 기술의 급속한 발전은 ‘디지털 혁명’, ‘정보혁명’이라는 용어를 탄생시킬 정도로 산업은 물론 일반 소비자 생활을 급속도로 변화시키고 있다. 더불어 개방형 네트워크인 인터넷 발달로 인하여 가상공간에서의 상행위인 인터넷 쇼핑과 같은 전자상거래 형태가 크게 확산되고 있으며 인터넷 쇼핑몰의 이용률도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전자상거래는 미국의 범세계적인 전자상거래에 대한 기본적인 발표 이후 국제적으로 가속화 되어 EU, 일본 등과 같은 선진국이 21세기 정보화 시대에 경쟁력의 원천으로서 전자상거래에 대한 정책적 대응방안을 수립하게 되었고, OECD, APEC, G7등 여러 국제 협력기구의 중요 의제 및 현안으로 다루어지고 있다. 국내의 경우도 1998년 이후 정부 및 기업에서는 인터넷 쇼핑몰을 위한 많은 지원을 하고 있으며, 실제 인터넷 쇼핑몰 기업이 많이 설립되었다. 통계청에 따르면 2002년 4/4분기 원평균 인터넷 쇼핑몰 사업체수는 2,871개로 전년 동분기에 비해서는 711개(33.3&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